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서비스별(건강 위험 평가, 금연, 피트니스, 체중/영양 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 제공 모델별(현장 및 가상), 최종적으로 사용자(소규모 조직, 중간 규모 조직, 대규모 조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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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 2033년 944억 6천만 명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 규모는 2023년 591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944억 6,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8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별(건강 위험 평가, 금연, 피트니스, 체중/영양 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 제공 모델(현장 및 가상), 최종 사용자별(소규모 조직, 중소 조직 및 대규모 조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기업 웰빙은 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촉진하여 전반적인 건강, 생산성 및 직장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조직의 프로그램, 이니셔티브 및 정책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향상시키는 광범위한 웰빙 프로그램과 활동이 포함됩니다. 기업 웰빙 프로그램에는 건강 위험 평가, 피트니스 및 영양 프로그램, 스트레스 관리 워크숍, 정신 건강 지원 및 인체공학적 직장 솔루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오늘날 기업들은 뇌와 신체 모두에서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따라서 복지 프로그램,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한 투자는 기업 측으로 갈수록 크게 증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만성 질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발병도 증가하는 반면, 직원에 비해 의료 비용이 감소하므로 성장을 촉진합니다. 만성 질환은 이러한 질병의 대부분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세계에서 주요 위협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높은 구현 비용, 직원의 제한된 참여, 웰빙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문화적 태도, 투자 수익률(ROI) 측정의 어려움은 시장 성장의 제약입니다.
건강 위험 평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은 건강 위험 평가, 금연, 피트니스, 체중/영양 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건강 위험 평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대부분 건강 위험을 선별하고 직원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적절한 중재 전략을 수립하는 것과 관련된 기업 직원 건강 프로그램의 결과 때문입니다. 직원의 건강 위험을 평가하는 것은 직원 복지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용주의 80% 이상이 내리는 결정입니다.
가상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송 방식을 기준으로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은 현장 및 가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상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가상 직장 웰빙에 대한 선호도가 바뀌어 직원 효율성 향상을 위한 고용주 채택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재택 근무하는 직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상 웰빙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조직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은 소규모 조직, 중간 규모 조직 및 대규모 조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대규모 조직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직원을 위한 웰빙 이니셔티브에 대한 기업 투자 증가가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세그먼트 성장은 팀 구성원의 생산성과 업무 문화를 향상시키기 위해 웰빙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고용주와 대기업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장려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직장 웰빙 프로그램이 있는 회사에 대한 직원의 선호도 변화, 직원 참여를 높이고 결근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프로그램의 채택 증가, 회사의 새로운 직장 웰빙 프로그램 도입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북미 지역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RAND 고용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고용주의 약 절반이 직원에게 웰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보다 정교한 웰빙 이니셔티브는 더 많은 인력을 보유한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사업주들은 사무실 문화의 현저한 지배력으로 인해 직원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영향을 받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직장 웰빙 이니셔티브의 증가는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기업이 이러한 서비스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은 예측 기간 동안 유럽 시장이 확장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ComPsych Corporation, Privia Health, Virgin Pulse, EXOS, Marino Wellness, Vitality, Wellsource, Inc., Central Corporate Wellness, Truworth Wellness, Wellness Corporate Solutions, SOL Wellnes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바이탈리티 챔피언 프로그램(Vitality Champions Program)의 일환으로 바이탈리티 그룹(Vitality Group)은 건강과 웰빙을 기업 문화에 통합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향상된 지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온라인 허브를 공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기업 웰니스 시장, 서비스별
- 건강 위험 평가
- 금연
- 적합성
- 체중/영양 관리
- 스트레스 관리
- 다른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 배송 모드별
- 현장
- 사실상의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
- 소규모 조직
- 중간 규모 조직
- 대규모 조직
지역별 글로벌 기업 웰빙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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