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쿠킹 소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습식 및 건식), 포장별(병, 파우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85억 6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은 2023년 464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685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9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별(습식 및 건식), 포장별(병, 파우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음식의 맛과 모양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는 액체 또는 반액체 조합 시장은 요리 소스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스는 식사와 함께 제공되거나 요리 과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 소스는 식품에 올바른 질감, 풍미 및 모양을 부여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액체 기반 식품 재료입니다. 향신료는 일관성, 촉촉함 및 강한 향을 더하기 위해 요리에 사용됩니다. 요리 소스 범주에 속하는 광범위한 항목의 몇 가지 예로는 파스타 소스, 토마토 소스, 카레 소스, 간장 등이 있습니다. 또한 요리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전 세계 사람들의 영양 선호도와 생활 방식의 변화입니다. 현대의 소비자들은 가족, 직업 및 사회 생활에 대한 의무를 항상 저글링하기 때문에 식욕을 표현할 수 있는 빠르고 맛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요리용 소스는 다재다능함과 시간 절약 기능으로 인해 이러한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환상적으로 적합합니다. 그러나 요리 쇼, 음식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요리 소스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습식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조리 소스 시장은 습식과 건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습식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습식 조리 소스는 사용 편의성과 복잡하고 진정한 풍미를 제공하는 능력으로 인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하는 전문가와 빠른 저녁 식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는 바쁜 일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은 병, 파우치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스는 일반적으로 강도, 휴대성,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보존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병과 항아리에 포장됩니다. 이들은 식당 및 소매 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은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부문 확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는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볼 수 있는 요리 소스의 선택의 확대였습니다. 소비자의 입맛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독특하고 이국적인 맛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리 소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요리 소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요리 소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더 비싸고 건강에 좋은 소스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하고 독특하고 이국적인 옵션에 대한 관심이 확대됨에 따라 북미 시장이 확장되었기 때문입니다. 북미의 요리 소스 시장은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엔터테인먼트 및 여행에서 더 넓은 범위의 외국 맛에 대한 노출의 결과로 확장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글라데시와 인도와 같은 APAC 개발도상국의 중산층 소득 계층이 보다 서양식 요리 스타일을 채택하고 전통적인 기본 식품에 새로운 맛을 추가하는 것이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향신료와 조미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민족 음식의 소비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요리 소스 산업을 크게 활성화했습니다.
글로벌 쿠킹 소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he Kraft Heinz Company, Kikkoman Corporation, T. Marzetti Company, Subway, Nestle SA, Tas Gourmet Sauce Co., McCormick & Company Incorporated, Conagra Brands Inc., Bolton Group, General Mills Inc., The Unilever Group, Del Monte Foods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8월, 루이지애나주 에이버리 아일랜드. TABASCO® 소스 제조업체 McIlhenny Company는 최신 제품인 TABASCO® Salsa Picante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풍부하고 두껍고 밝은 향신료 블렌드와 부드러운 열로 브랜드 최초의 멕시코 스타일 핫 소스입니다. 이는 브랜드의 150년 이상의 고추 지식 때문입니다. 새로운 소스는 팬들이 기대하는 품질로 준비되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부산물
- 적시다
- 마른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포장별
- 병
- 파우치
- 다른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요리 소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