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버전트 빌링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별(고객 관계 관리, 정산 및 지불 관리, 중재, 바우처 관리 및 기타), 서비스별(컨설팅 서비스, 관리 서비스 및 맞춤형 서비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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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컨버전트 빌링 시장, 2033년 1,191억 3,000만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컨버전트 청구 시장 규모는 2023년 164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1,191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21.9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컨버전트 청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솔루션별(고객 관계 관리, 결제 및 지불 관리, 중재, 바우처 관리 등), 서비스별(컨설팅 서비스, 관리 서비스 및 사용자 정의 서비스)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컨버전트 청구 시장은 여러 서비스 요금을 단일 고객 청구서로 통합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 시장은 디지털 혁신,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 향상된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및 빅 데이터와 같은 첨단 기술에 대한 투자는 상당한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 및 머신 러닝 알고리즘은 실시간 보고 및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여 운영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컨버전트 빌링을 통해 통신 사업자는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버전스 청구 시스템은 기업이 고객 계정 관리 작업을 간소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수익 관리, 확장성 및 혁신적인 통신 서비스 개발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컨버전트 빌링 시장에는 몇 가지 주요 과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레거시 시스템과의 비호환성, 높은 구현 비용,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 복잡한 통합 프로세스, 기술을 관리할 숙련된 인력 부족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조직 내부에서, 특히 복잡한 IT 인프라를 갖춘 기업이 오래되고 이질적인 청구 시스템에서 통합 통합 통합 청구 플랫폼으로의 전환에 직면해 있는 경우 변화에 대한 저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루션을 기반으로 컨버전트 빌링 시장은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정산 및 결제관리(Settlement and Payment Management), 조정(Mediation), 바우처관리(Voucher Management) 등 으로 분류된다.이 중 고객 관계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개인화된 고객 경험과 관계 구축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조직은 CRM 솔루션을 더 자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이며 유지율을 높입니다. 인공 지능 및 데이터 분석과 같은 고급 기술을 통합하면 CRM 시스템이 고객 행동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기업은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CRM 솔루션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이 상당한 성장을 위해 포지셔닝되고 있습니다.
관리 서비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를 기반으로 컨버전트 빌링 시장은 컨설팅, 관리,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관리 서비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또한 기업들 사이에서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IT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이 IT 인프라를 사내에서 관리해야 하는 부담을 덜고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형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급속한 기술 발전과 급변하는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해야 하는 기업의 필요성은 이러한 추세를 부채질합니다. 또한 관리형 서비스가 제공하는 확장성과 유연성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려는 조직에 매력적인 옵션이 되어 성장과 시장 점유율을 주도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컨버전스 청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컨버전스 청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효율적인 청구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주로 이 지역의 고급 통신 인프라와 디지털 서비스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제공업체가 집중되어 있고 번들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효과적인 청구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북미의 규제 환경은 또한 청구 기술의 혁신을 장려하여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운영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 제공업체 간의 통합 청구 솔루션에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에 대한 이 지역의 강조와 클라우드 기반 기술의 채택 증가는 컨버전스 청구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제 변화와 통신 가격 책정 모델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고급 청구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환경은 혁신과 경쟁을 촉진하여 유럽을 컨버전스 청구 시장의 핵심 성장 지역으로 만듭니다.
컨버전트 청구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Nokia Corporation, Sterlite Technologies Limited, Amdocs, Optiva Inc., SAP SE, Huawei Technologies Co., Ltd., CSG International, Mind CTI, Comarch SA, IDI Billing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에릭슨(Ericsson, NASDAQ: ERIC)과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NYSE: WIT, BSE: 507685, NSE: WIPRO)는 네덜란드의 모든 Odido 브랜드 모바일 고객의 결제 경험을 성공적으로 혁신했다. 이는 Amazon Web Services(AWS)에서 호스팅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Ericsson Billing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달성되었습니다. 그 결과, 오디도는 새로 출시된 Klik&Klaar 고정 무선 액세스(FWA) 솔루션을 포함한 혁신적인 5G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컨버전스 청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Global Convergent Billing Market, 솔루션별
- 고객 관계 관리
- 정산 및 결제 관리
- 중재
- 바우처 관리
- 다른
글로벌 컨버전트 빌링 시장, 서비스 별
- 컨설팅 서비스
- 매니지드 서비스
- 맞춤화 서비스
글로벌 컨버전트 청구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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