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텍스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활동 기반 광고, 위치 기반 광고 등), 배포별(모바일 기기, 데스크톱, 디지털 광고판), 접근 방식별(대량 컨텍스트 광고, 집중 컨텍스트 광고, 컨텍스트 행동 광고, 컨텍스트 광고판 광고), 산업 수직별(소매 및 소비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IT 및 통신, 자동차 및 운송),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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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2033년까지 7,655억 4,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컨텍스트 광고 시장 규모는 2023년 1,944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7,655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6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활동 기반 광고, 위치 기반 광고 등), 배포별(모바일 장치, 데스크톱 및 디지털 광고판), 접근 방식별(대량 문맥 광고, 집중 문맥 광고, 문맥 행동 광고 및 문맥 빌보드 광고)업종별(소매 및 소비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IT 및 통신, 자동차 및 운송)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디지털 플랫폼, 앱 및 웹페이지의 콘텐츠에 따라 광고를 표시하는 데 중점을 둔 산업을 말합니다. 문맥 광고는 개인 데이터가 아닌 사용자 의도, 키워드 및 주제를 기반으로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소매, 미디어 및 전자 상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참여와 전환율을 향상시킵니다. 문맥 광고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에는 데이터 보호법 및 제3자 쿠키에 대한 제한이 주목을 받으면서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광고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가 포함됩니다. 광고 게재에서 AI와 머신 러닝의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문맥 광고의 정확성과 관련성이 높아졌으며, 이는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 문제, CCPA 및 GDPR과 같은 엄격한 데이터 보호법, 광고 차단 프로그램 사용 증가, 타사 데이터 수집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규정 준수 비용이 증가하고 타겟팅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활동 기반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활동 기반 광고, 위치 기반 광고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활동 기반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컴팩트한 크기에 기인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캠페인 성과와 함께 광고 프로모션으로 인해 추진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에 대한 참여와 도달 범위를 정확하게 생성합니다.
모바일 장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를 기준으로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모바일 장치, 데스크톱 및 디지털 광고판으로 나뉩니다. 이 중 모바일 장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채택에 기인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디지털 정보와의 사용자 상호 작용이 증가했습니다.
대중 문맥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접근 방식을 기준으로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대량 문맥 광고, 집중 문맥 광고, 문맥 행동 광고 및 문맥 광고판 광고로 나뉩니다. 이 중 대량 문맥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마케터가 광범위한 청중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평가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주도됩니다. 기술 지원을 통해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로 청중을 타겟팅합니다.
소매 및 소비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은 소매 및 소비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IT 및 통신, 자동차 및 운송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및 소비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IoT 사물의 확장과 전자 상거래의 수용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 성장은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기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 특히 젊은이들은 항상 고품질 콘텐츠를 찾고 있으며 모바일, 정교한 장치에 상당한 돈을 지출하고 항상 IoT 장치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지역 시장 확장은 높은 인터넷 보급률, 최첨단 AI 기반 광고 기술, Google, Meta 및 Amazon과 같은 평판이 좋은 IT 회사의 상당한 입지에 의해 촉진됩니다. 미국과 캐나다 시장은 글로벌 수준의 지역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의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번성하는 전자 상거래 산업 및 상당한 디지털화의 결과로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중국의 AI 개발 계획(AI Development Plan)과 인도의 디지털 인디아(Digital India)와 같은 정부 프로그램에 의해 장려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oogle LLC, Facebook Inc., Act-On Software Inc., Adobe Systems, Millennial Media LLC, Twitter, Inc., Yahoo, Amobee Inc., Amazon.com Inc., Media.ne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6월, Aktana는 의약품 출시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플랫폼인 CI 360(Contextual Intelligence 360)을 도입했습니다. CI 360은 의료 업무 및 상업 팀에 상황에 맞는 제안과 통찰력을 제공하여 영향력이 큰 상호 작용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제품 출시와 관련된 중요한 기간 동안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지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기 배포에서 CI 360을 사용하는 담당자의 판매가 동료에 비해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컨텍스트 광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유형 별
- 활동 기반 광고
- 위치 기반 광고
- 다른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배포 별
- 모바일 장치
- 데스크톱
- 디지털 빌보드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접근 방식
- 대량 문맥 광고
- 집중된 문맥 광고
- Contextual Behavioral Advertising
- Contextual Billboard Advertising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업종별 업종별
- Retail & Consumer Goods
-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 IT 및 통신
- 자동차 및 운송
글로벌 문맥 광고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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