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블로깅, 소셜 미디어, 비디오, 온라인 기사, 연구 보고서 등), 애플리케이션별(리드 생성, 사고 리더십, 브랜드 인지도, 고객 확보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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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2033년까지 시장 규모 1조7934 억 5000만달 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 규모는 2023년 5,255.3 억 달러에서 2033년 17,934.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3.06 %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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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의 역동적인 접근 방식인 콘텐츠 마케팅은 텍스트, 사진, 오디오, 비디오와 같은 디지털 리소스를 사용하여 타겟 고객을 끌어들이고 붙잡습니다. 방해적인 광고에서 재미있고 유익하거나 계몽적인 자료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을 콘텐츠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도움이 되고 무료 자료를 만들고 공유함으로써 콘텐츠 마케팅은 고객을 유치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분야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높이면 온라인 가시성이 높아져 더 많은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를 유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드 생성이 증가하면 웹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하고 소비자 신뢰가 높아지며 브랜드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끊임없이 진화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이 전 세계 시장에서 새로운 참여자에게 무한한 잠재력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콘텐츠 마케팅 시스템을 홍보 플랫폼으로 사용하려는 욕구도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콘텐츠 홍보에 비해 옥외 광고의 이점이 커지면서 업계의 성장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옥외 광고는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는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타겟 인구에 도달하고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간단한 일입니다.
비디오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은 블로깅, 소셜 미디어, 비디오, 온라인 기사, 연구 보고서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비디오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기기 사용 증가, 비디오 플랫폼 사용, 시청자를 실시간으로 참여시키는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 가상 및 증강 현실 등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텍스트를 읽는 것보다 비디오를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비디오가 서면 문서보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며 이해하기 쉽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리드 생성 부문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은 리드 생성, 사고 리더십, 브랜드 인지도, 고객 확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리드 생성 세그먼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리드 생성이 마케팅 이니셔티브와 그에 따른 ROI 간에 명확한 연관성을 확립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면 마케터가 리드당 비용을 모니터링하고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적하여 콘텐츠 마케팅 노력의 재정적 영향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소셜 미디어, 이메일, 웨비나 등 다양한 플랫폼이 콘텐츠 마케팅 리드 생성에 사용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에서 북미가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전제품, 금융 서비스, 의료 및 자동차 산업과 같은 부문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제조업체와 딜러는 더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 액세스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마케팅에 엄청난 개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요인은 이 지역의 콘텐츠 마케팅 시장 점유율 확대를 촉진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콘텐츠 마케팅은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등의 국가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acebook, LinkedIn, Instagram,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자 제품 및 자동차와 같은 분야의 기업은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쇼핑을 함에 따라 강력한 온라인 존재감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마케팅은 이러한 기업이 타겟 고객과 효율적으로 연락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이 프로세스에 필수적입니다.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HubSpot, Contently, Influence & Co, NewsCred, Marketo, Scripted, Skyword, TapInfluence, Brafton, Eucalyp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3월, IBM과 Adobe는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조직이 콘텐츠 공급망을 최적화하도록 돕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를 위해 IBM은 Adobe의 고객이 Adobe 기술을 활용하여 콘텐츠 공급망을 최적화함으로써 마케팅 조직을 혁신하도록 돕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 유형별
- 블로깅
- 소셜 미디어
- 비디오
- 온라인 기사
- 연구 보고서
- 기타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리드 생성
- 사고 리더십
- 브랜드 인지도
- 고객 확보
- 기타
지역별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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