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신용 유형별(개인 대출, 주택 담보 대출, 신용 카드, 자동차 대출 및 학자금 대출), 차용인 프로필별(개인, 중소기업 소유자, 학생, 주택 소유자 및 저소득 차용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년~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90억 8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규모는 2023년 126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90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4.21%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나온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신용 유형별(개인 대출, 주택 담보 대출, 신용 카드, 자동차 대출 및 학자금 대출), 대출자 프로필별(개인, 소규모 사업체 소유자, 학생, 주택 소유자, 및 저소득 차용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소비자 신용 시장은 개인이 상품과 서비스를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자금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문을 말합니다. 이 시장은 신용 카드, 개인 대출 및 모기지와 같은 다양한 금융 상품을 포함합니다. 소비자 소득의 증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이 소비자 신용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 위한 신용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온라인 쇼핑과 뱅킹의 성장은 디지털 크레딧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높였습니다. 핀테크 기업들은 모바일 뱅킹과 P2P 대출을 포함한 새로운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도입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금융 기술 기업의 노력은 금융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소비자는 적응 가능한 상환 솔루션, 맞춤형 신용 제안 및 단기 대출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수입과 지출의 격차가 확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소비자의 재정적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 신용 시장은 정부와 금융 규제 기관이 대출 기관에 부과하는 엄격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유연한 자금 조달 능력을 방해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한 사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금리 상승은 차입 비용을 증가시켜 잠재적으로 대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대출 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특히 경기 침체기에는 소비자 부채 채무 불이행 위험이 증가합니다. 대출 기관은 경제적 불안정과 경기 침체의 위협 속에서 신용 연장에 더 신중을 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많은 잠재적 대출자는 사용 가능한 자금 조달 옵션이나 효과적인 부채 관리 전략에 대한 인식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결제 시스템은 사기, 데이터 유출 및 무단 액세스와 관련된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신용 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신용 시장은 신용 유형에 따라 개인 대출, 주택 담보 대출, 신용 카드, 자동차 대출 및 학자금 대출 로 분류됩니다.이 중 신용 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편리함, 보안 기능 및 보상 프로그램으로 인해 일상 거래 및 온라인 쇼핑에 신용 카드를 널리 수용하여 신용 카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지출 증가를 장려합니다. 또한 현금 없는 결제에 대한 추세가 증가하고 신용 카드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지배력이 강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옵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개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출자 프로필에 따라 소비자 신용 시장은 개인, 소기업 소유주, 학생, 주택 소유자 및 저소득 대출자로 나뉩니다. 이 중 개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개인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금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가 재정적으로 더 익숙해지고 재정적 결정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함에 따라 맞춤형 신용 한도 및 맞춤형 상환 계획과 같이 개인 상황에 특별히 맞는 신용 옵션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소비자 신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소비자 신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강력한 경제, 높아진 소비자 지출 수준, 정교한 신용 인프라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 지역의 잘 정립된 금융 기관과 다양한 신용 상품은 소비자가 신용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활기찬 신용 시장을 육성합니다. 또한 디지털 결제 옵션에 대한 경향이 증가하고 핀테크 기업이 등장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혁신이 촉진되어 소비자 신용에서 북미의 위상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 시장은 혁신적인 금융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 디지털 뱅킹 솔루션의 빠른 활용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규제 프레임워크는 또한 핀테크 확장을 촉진하고 소비자 보호를 개선하기 위해 적응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업이 시장에 진입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금융 및 녹색 크레딧 제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럽 소비자 신용 부문의 성장이 더욱 촉진됩니다.
소비자 신용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HSBC, Synchrony Financial, Barclays, Credit Suisse, UBS, Discover Financial Services, JPMorgan Chase, BNP Paribas, Goldman Sachs, Santander, Capital One, American Express, Wells Fargo, Citigroup, ING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볼라 티누부 대통령은 나이지리아의 고용된 시민들에게 신용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인 소비자 신용 계획의 첫 번째 단계 시작을 승인했습니다. 대통령의 미디어 및 홍보 특별 보좌관인 아주리 응겔랄레(Ajuri Ngelale)는 성명을 통해 이 사실을 발표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소비자 신용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신용 유형별
- 개인 대출
- 주택 담보 대출
- 신용카드
- 자동차 대출
- 학자금 대출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차용자 프로필별
- 개인
- 소기업 소유주
- 학생
- 자택 소유자
- 저소득 대출자
글로벌 소비자 신용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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