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림 크기별(12~17인치, 18~22인치 및 기타), 차량 유형별(승용차, 상용차 및 기타), 판매 채널별(애프터마켓, OEM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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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2033년까지 3억 1,173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규모는 2023년 793만 달러에서 2033년 3억 1,173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림 크기별(12 - 17인치, 18 - 22인치 및 기타), 차량 유형별(승용차, 상업용 차량 및 기타), 판매 채널별(애프터마켓, OEM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타이어는 타이어의 건강 상태를 추적하고 데이터를 커넥티드 타이어라고 하는 차량에 즉시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기술로 조립됩니다. 이 타이어는 온도 관리를 감지하고 압력 및 기타 자동차 관련 문제를 모니터링하는 센서 기반 시스템입니다. 이 데이터는 타이어 성능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며, 편차 경고는 비상 제동, 트랙션 제어 및 도로 상태 분석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시간 모니터링은 타이어를 다른 장치와 무선 통신으로 연결하여 가능합니다. AI 및 네트워킹 범위를 통해 휴대폰이나 기타 컴퓨터 장치로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요인은 향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높은 초기 비용과 충분한 인프라 개발의 부족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12 - 17인치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림 크기를 기준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12-17인치, 18-22인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12-17인치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림 크기는 일반적으로 여러 종류의 타이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 12-17인치 크기의 타이어는 대부분 소비자가 선호합니다. 이 림 크기는 SUV에 적합하며 소형차에서 중형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여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운송 산업은 효율성 개선과 함께 더 나은 안전 프로토콜, 재고 관리가 필요합니다. 커넥티드 타이어가 상용차에 조립되면 높은 비용 없이 전반적인 성능과 유지 보수를 개선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은 애프터마켓, OEM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애프터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차량 개선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타이어를 선호하므로 애프터마켓을 선호하고 타이어 서비스 소유자에게 타이어 교체에 대한 개인화된 리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산업의 기술 발전과 매혹적인 인기는 유럽의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독일과 영국은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확장의 핵심 플레이어입니다. ETRMA(European Tire & Rubber Manufacturers' Association)와 같은 지역 당국은 자동차, 타이어 및 법률과 직접 관련된 기타 부품을 엄격하게 통제했습니다. 유럽 자동차 산업은 미쉐린, 피렐리 & CSPA 및 콘티넨탈 AG를 포함한 주요 자동차 산업으로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사업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확장되고 있으며, 이는 커넥티드 및 지능형 자동차에 대한 필요성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량 안전을 증진하고 배기가스를 줄여야 하는 당국의 의무는 제조업체와 소비자가 커넥티드 타이어 기술을 채택하도록 장려합니다. 그 결과, 모든 국내 및 다국적 생산업체가 이 지역의 대규모 시장 확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ntinental AG, Michelin, Pirelli & C. S.p.A., Goodyear Tire & Rubber Company, Hankook Tire & Technology Co. Ltd., Bridgestone Corporation, Yokohama Rubber Co. Ltd., Nexen Tire Corporation, Sumitomo Rubber Industries Ltd., BFGoodrich Tires, Toyo Tire & Rubber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미쉐린 인도는 563.67루피를 투자하여 타밀나두주 티루발루르에 새로운 타이어 제조 시설의 초석을 놓았습니다. 이번 확장은 기존 공장에서 승용차 타이어 생산 능력을 늘리기 위한 미쉐린의 노력의 일환이었다.
- 2024년 2월, 콘티넨탈은 센서 기술과 데이터 공유를 사용하여 전문 타이어 모니터링의 포털 역할을 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Conticonnect lite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술은 타이어를 차량 네트워크와 통합하여 타이어 공기압 및 온도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림 크기별
- 12 - 17 인치
- 18 - 22 인치
- 다른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차량 유형별
- 승용차
- 상용차
- 다른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판매 채널별
- 애프터 마켓
- 오엠
- 다른
글로벌 커넥티드 타이어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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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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