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넥티드 모터사이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별(운전자 지원, 인포테인먼트, 안전, 차량 관리 및 텔레매틱스, 보험), 하드웨어별(임베디드, 테더링), 애플리케이션별(오토바이 접근 표시(MAI), 교차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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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자동차 및 운송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은 2033년까지 3억 8,473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규모는 2023년 9,786만 달러에서 2033년 3,847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찾아보기 (운전자 지원, 인포테인먼트, 안전, 차량 관리 및 텔레매틱스, 보험), 하드웨어 (임베디드, 테더), 응용 프로그램 (오토바이 접근 표시 (MAI), 교차로)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커넥티드 모터사이클은 스마트하고 지능적인 기술 플랫폼과 결합됩니다. AI, IoT 및 기타 컴퓨터화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플랫폼은 사람의 개입 없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송합니다. 커넥티드 모터바이크는 주행 데이터, 자전거 상태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같은 일부 기능을 처리합니다. 커넥티드 오토바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장애물과 충돌하기 전에 실시간 교통 업데이트, 예측 경로 및 경고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장 확장은 인구 증가, 도시 지역의 성장, 막힌 고속도로 및 긴 교통 체증에 의해 추진됩니다. 또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정부 기관 간의 협력 조치는 시장 수익을 선불로 가져옵니다. 그러나 시장은 여러 통신 소스에 대한 높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제한되고 있습니다. 또한 커넥티드 오토바이 가격은 수익성이 제한된 사업으로 간주되는 기존 오토바이보다 높습니다.
운전자 지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오토바이 시장은 운전자 지원, 인포테인먼트, 안전, 차량 관리 및 텔레매틱스, 보험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운전자 지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전자 보조 기술은 운전자가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센서를 포함한 IoT와 주변 장애물을 식별하고 그에 따라 대응하는 카메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 확장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임베디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웨어를 기준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은 임베디드와 테더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임베디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베디드 연결 패널은 온보드 GPS, 셀룰러 네트워킹 및 제대로 작동하는 충분한 제어 장치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오토바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조치를 취했습니다.
오토바이 접근 표시(MAI)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오토바이 시장은 오토바이 접근 표시(MAI) 및 교차로로 분류됩니다. 이 중 MAI(Motorcycle Approach Indication)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I)의 주요 목표는 차선 변경, 추월 및 회전 횡단 중에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기술 솔루션은 교통 사고 또는 사고로 인한 사망자를 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 확장은 수익성 있는 수익 점유율을 창출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및 베트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오토바이 시장입니다. 저가형 및 중급 오토바이는 이 국가의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처분 소득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여러 고급 오토바이 제조업체를 끌어들였습니다. 또한 지역 대중은 스포츠 야외 이벤트와 모험 스릴러 시나리오에 매료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종류의 활동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롭고 혁신적인 창작물을 만들도록 장려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은 더 엄격한 안전 규정, 교통 안전에 대한 높은 인식, 실시간 통신 및 GPS 시스템과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수요 증가로 인해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시장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반면 독일 시장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모터사이클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KTM AG(PIERER MOBILITY AG), Robert Bosch GmbH, Triumph Motorcycles, Aeris, Autotalks Ltd., BMW AG, HERO MOTO CORP LTD., Kawasaki Heavy Industries, Ltd., Yamaha Motor Co., Ltd., Zero Motorcycles,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미국 Yamaha Motor Corporation은 몇 가지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새로운 모델을 특징으로 하는 나머지 2025 오토바이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서비스별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 운전자 지원
- 인포테인먼트
- 안전
- 차량 관리 & 텔레매틱스
- 보험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하드웨어별
- 포함
- 곁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오토바이 접근 표시(MAI)
- 교차점
지역별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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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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