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초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자연별(유기농 및 재래식), 출처별(소, 버팔로 및 염소), 형태별(캡슐 및 씹을 수 있는 정제), 유통 채널별(B2B 및 B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세계 초유 시장은 2033년까지 68억 7,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초유 시장 규모는 2023년 33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68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초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자연별(유기농 및 재래식), 공급원별(암소, 버팔로 및 염소), 형태별(캡슐 및 씹을 수 있는 정제), 유통 채널별(B2B 및 B2C)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초유 시장은 IgG 항체의 존재로 인해 자연의 슈퍼푸드 중 하나로 간주되는 다양한 생물학적 활성 단백질 및 기타 요인을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초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자연 건강 솔루션 및 예방적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 일치하는 몇 가지 핵심 요인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요의 주된 이유는 초유의 면역 강화 특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유 섭취 증가의 중요한 요인은 예방적 건강과 전체론적 웰빙에 대한 증가 추세입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건강에 대해 적극적이 되고 있으며, 이는 장기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보장할 수 있는 천연 보충제로 고객을 이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초유는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근육 회복 향상, 지구력 지원 및 기타 운동 능력 향상에 대한 성장 인자로 인해 운동 선수와 피트니스 애호가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을 기준으로 글로벌 초유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래식 초유는 재래식으로 사육된 소에서 획득하기 때문에 성장이 주도되며, 사육 과정에서 합성 살충제, 호르몬 및 항생제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초유 기반 제품은 돈을 덜 쓰고 유기농 또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관심이 없는 소비자를 위한 것입니다.
젖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를 기준으로 글로벌 초유 시장은 암소, 버팔로 및 염소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젖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풍부한 영양 프로필, 생체 이용률, 흡수, 면역 강화 효과, 소화 시스템에 대한 부드러운 기능 등 많은 주요 이점에 의해 주도됩니다. 초유에는 필수 영양소, 성장 인자, 항체 및 면역 강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건강 증진 물질의 만능 공급원입니다.
츄어블 정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를 기준으로 글로벌 초유 시장은 캡슐과 씹을 수 있는 정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츄어블 정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증가는 씹을 수 있는 정제가 초유를 즐겁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이것은 보충제의 기호성을 전체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단맛, 다양한 맛, 바람직하지 않은 뒷맛의 부족은 기분 좋은 보충제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결정할 것입니다.
B2C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초유 시장은 B2B와 B2C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C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2C 부문에는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상점이 포함됩니다. 대형 슈퍼마켓과 슈퍼마켓에서 초유 형태에 대한 대규모 소비자의 가시성과 접근성이 향상되어 더 높은 판매를 보장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초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초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강력한 유제품 산업의 존재와 소비 추세 증가에 기인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국가는 품질과 혁신에 중점을 둔 잘 짜여진 낙농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유 제품의 여러 주요 제조업체가 이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초유의 효능에 대한 높은 홍보가 이루어지면서 북미 소비자들은 초유 기반 제품을 더 잘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초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는 강력한 두 자릿수 성장을 보였으며 이러한 높은 잠재력을 계속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소비자 신뢰를 유지하고 강화하여 전체 부문의 경제 활동을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로벌 초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lostrum BioTec GmbH, Zuche Pharmaceuticals, NOW Foods, Agati Healthcare, Vivesa holding s.r.o., Cure Nutraceutical Pvt. Ltd., INGREDIA s.r.o., Glanbia PLC, Biotaris, Deep Blue Health NZ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유아용 형태 전문 회사인 Nuchev는 호주와 중국의 소비자 조사에서 영감을 받아 면역과 소화를 목표로 하는 소 형태를 포함하도록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새로운 올리6 이뮤니티+ 풀 크림 밀크 파우더에는 초유, 비타민 A 및 D, 락토페린이 함유되어 면역력과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합니다. 이 양식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호주와 중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동남아시아 시장을 개척할 계획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초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초유 시장, 자연에 의해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초유 시장, 출처 별
- 암소
- 들소
- 염소
글로벌 초유 시장, 형태 별
- 캡슐
- 츄어블 정제
글로벌 초유 시장, 유통 채널별
- B2B
- B2C
글로벌 초유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