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준비 모드별(드립 커피 메이커, 싱글 컵 브루어, 콜드 브루잉, 에스프레소 등), 유통 채널별(회사 소유 매장,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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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은 2033년까지 201억 7,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콜드 브루 커피 시장 규모는 2023년 25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201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2.8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준비 모드별(드립 커피 메이커, 싱글 컵 브루어, 콜드 브루잉, 에스프레소 등), 유통 채널별(회사 소유 아울렛,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은 콜드브루 커피 제품의 제조, 마케팅 및 유통과 관련된 산업을 말합니다. 음료 생산업체, 소매업체, 커피 브랜드와 같은 다양한 시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며 바로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 농축액 및 갓 양조한 대체품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프리미엄, 부드러움 및 저산성 커피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다양한 지역에서 편의성,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및 창의적인 제품 제공 추세에 의해 주도됩니다. 콜드브루 커피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즉석 음료 음료에 대한 수요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콜드브루 커피 시장이 확장되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콜드브루 커피는 캔 및 병과 같은 편리한 형태로 자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로 인해 음료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제조 비용이 높은 이유는 콜드 브루잉이 프리미엄 커피 원두와 더 긴 침지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존 커피보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드립 커피 메이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준비 모드를 기준으로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은 드립 커피 메이커, 싱글 컵 브루어, 콜드 브루잉, 에스프레소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드립 커피 메이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완전히 추출하는 능력에 기인할 수 있으며, 드립 커피 메이커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커피 추출 기술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회사 소유 아울렛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은 회사 소유 아울렛,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및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회사 소유 아울렛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경험, 제품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는 모두 이러한 시설에 의해 엄격하게 통제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매장을 소유 및 운영함으로써 콜드브루 커피가 정확한 지침에 따라 만들어지고 제공되도록 보장하여 모든 곳에서 균일성을 보장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콜드브루 커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콜드브루 커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커피숍을 기반으로 하며 카페는 이제 사람들이 모이고, 일하고, 긴장을 풀고, 어울릴 수 있는 일반적인 장소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콜드 브루 커피를 자주 제공하여 고객 수를 증가시킵니다. 콜드브루 커피 시장은 강력한 브랜딩과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결과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관계, 소셜 미디어 및 타겟 광고를 사용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수요를 자극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콜드 브루 커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숍과 카페는 이제 사람들이 모여 사교하고, 일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흔한 장소입니다. 더 많은 고객들이 콜드브루 커피가 카페 메뉴에 포함됨에 따라 콜드브루 커피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종종 고급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바쁜 일정을 수용하기 위해 콜드브루 커피 생산업체도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포장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바로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의 캔과 병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어 고객은 이동 중에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HighBrewCoffee, Kohana Coffee, La Colombe Coffee Roasters, RISE Brewing Co., Heartland Food Products Group, Sleepy Owl Coffee, Starbucks Coffee Company., Nestlé, Califia Farms, LLC, JAB Holding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5월,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는 소비자가 집에서 스타벅스 카페 품질의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최초의 가정용 블렌드인 새로운 스타벅스 콜드 브루 농축액 -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가당 블랙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블렌드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 준비 모드별
- 드립 커피 메이커
- 싱글 컵 브루어스
- 콜드 브루잉
- 에스프레소
- 다른
글로벌 콜드브루 커피 시장, 유통 채널 별
- 회사 소유 아울렛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글로벌 콜드 브루 커피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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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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