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동 거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거주 유형별(단일 거주, 2인 거주, 3인/다중 거주 및 기타), 유형별(경제형, 중간형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학생, 미혼 여성, 노동 계층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코리빙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251억 9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코리빙 시장 규모는 2023년 74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251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0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코리빙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점유율별(1인실, 2인실, 3인/다인실 등), 유형별(이코노미, 중급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학생, 독신 여성, 노동 계급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자원과 주거 공간을 공유하는 것은 글로벌 코리빙 시장에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코리빙(Co-living)은 젊은 전문직 종사자, 학생, 디지털 노마드와 같은 개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주택 옵션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유형의 공동 생활입니다. 도시 지역의 생활비 증가는 공동 생활 공간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특히 학생과 젊은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코리빙은 도시가 계속 성장하고 주거비가 상승함에 따라 저렴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임대료, 유틸리티 및 유지 관리 비용은 주거 공간과 공용 공간을 공유함으로써 크게 줄일 수 있으므로 예산이 제한된 사람들이 도시 생활을 보다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공동 생활 환경은 공동체 의식을 촉진하기 위해 공유된 경험과 상호 작용을 강조합니다. 부엌, 라운지, 코워킹 스페이스와 같은 공용 공간은 네트워킹과 팀워크를 촉진하기 때문에 거주자에게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물질적 소유물보다 관계와 경험에 더 높은 가치를 부여하기 때문에 이러한 매력이 특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리빙(Co-living)은 공유되고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추세로 인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친환경 관행, 공동 자원 및 에너지 효율적인 장비를 통해 이러한 영역 중 많은 부분이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집니다. 코리빙(Co-living)은 보다 지속 가능한 도시 생활 모델을 지원하며, 개인의 소비를 줄이고 공유 자원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가치와 일치합니다. 그러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시장 확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단일 점유 부문은 2023년에 45.63%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유율에 따라 글로벌 코리빙 시장은 1인실, 2인실, 3인/다인실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단일 점유 부문은 2023년에 45.63%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리빙은 사회적 상호 작용과 경험 공유를 장려하지만 많은 거주자, 특히 학생과 직장인은 방해받지 않고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를 처리하거나 개인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사적인 장소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소득 증가와 더 나은 생활 방식에 대한 욕구도 이러한 추세에 기여하는 요인이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1인 주택을 감당하면서도 공동 편의 시설과 공동체 의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청결과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공유 숙박 시설의 개인 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1인 숙박은 자유와 친밀감 사이의 균형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바람직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경제 부문은 2023년에 52.0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코리빙(Co-living)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이코노미, 미드레인지 및 기타. 이 중 경제 부문은 2023년에 52.0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코노미 유형은 또한 사치품보다 기능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본적인 생활 요구를 충족시키는 공유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시화와 주거 비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경제 부문은 연결성, 편의성 및 공동 경험에 대한 접근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저렴한 주택을 찾는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거주자가 저렴한 비용으로 필수 편의 시설과 커뮤니티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값비싼 도시의 기존 임대 옵션에 대한 매력적인 대안이 됩니다.
학생 부문은 2023년에 27.1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코리빙 시장은 학생, 독신 여성, 노동 계급 등으로 나뉩 니다. 이 중 학생 부문은 2023년에 27.1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리빙 공간은 비용이 많이 들거나 부족했던 전통적인 학생 기숙사를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커뮤니티 중심적인 대안으로 제공합니다. 이 공간은 가구가 완비된 방, 공용 유틸리티, 사회적 접촉과 팀워크를 장려하는 매력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편안함과 연결을 원하는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또한 코리빙 시설은 대학, 대중 교통 및 기타 필수품과 가까운 것에 높은 가치를 두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편리함을 찾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코리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코리빙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리빙 공간의 인기는 이 지역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스마트 기술 및 일류 편의 시설의 통합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코리빙(Co-living)은 도시 주택 인프라에 대한 공공 및 민간 투자의 결과로 이 지역의 증가하는 주택 수요를 충족시키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바람직한 도시 지역에서 저렴하고 적응 가능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공동 생활 시설에 의해 해결됩니다. 코리빙 공간은 이 지역의 젊은 세대,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선호하는 편리함과 커뮤니티 중심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코리빙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 로스앤젤레스, 토론토와 같은 미국 및 캐나다 주요 도시의 주택 구입 능력 문제로 인해 젊은 전문직 종사자, 원격 근무자 및 학생들이 저렴한 생활 옵션을 찾게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코리빙 시설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 조정 가능한 임대 조건 및 고유한 공동체 의식을 갖춘 공유 주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편의성 외에도 네트워킹 가능성과 코워킹 공간을 제공하는 주택 마련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글로벌 코리빙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Habyt., Selina, Alcove Inc., Outsite Co., Common Living., Haven, Stanza Living, Zolo Stays, Colive, MyTurf Hospitality Pvt Ltd., WeLiv, Sun and Co., Nomadico, Anyplace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Zolo Stays는 벵갈루루의 Mathikere에 여성이 운영하는 여성 전용 코리빙 시설인 "Zolo Diya"의 개장을 발표했습니다. '여성에 대한 투자: 진보 가속화'라는 주제에 걸맞게, 이 프로그램은 포용적이고 안전한 가정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에 시작되었습니다. 부동산의 50%는 출시 전 단계에서 이미 사용 중이었습니다. 빠른 Wi-Fi, 연중무휴 보안, 일일 하우스키핑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는 Zolo Diya는 환영하는 커뮤니티 환경을 찾는 전문직 종사자와 학생들에게 어필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코리빙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코리빙 시장, 점유율 기준
- 1인 숙박
- 2인실 (Double Occupancy)
- 트리플/다인 객실
- 다른
글로벌 코리빙 시장, 유형별
- 경제
- 미드 레인지
- 다른
글로벌 코리빙 시장, 최종 사용자 기준
- 학생
- 독신 여성
- 노동 계급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코리빙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