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독립형 클라우드 키친, 위탁/공유 키친, 키친 포드), 본질별(프랜차이즈, 독립형), 제품별(버거/샌드위치, 피자/파스타, 치킨, 해산물, 멕시코/아시아 음식,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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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854억 9,000 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규모는 2023년 654억 9천만 달러 에서 2033년 1,854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0.97 %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심층적인 TOC를 탐색하세요 .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독립형 클라우드 키친, 위탁/공유 키친, 키친 포드), 본질별(프랜차이즈, 독립형), 제품별(버거/샌드위치, 피자/파스타, 치킨, 해산물, 멕시코/아시아 음식,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클라우드 키친은 상업 용어로 고스트 키친 또는 가상 키친이라고 하며, 다른 사람이 배달하거나 픽업해야 하는 음식을 준비하는 데 전적으로 전념합니다. 이러한 클라우드 키친 레스토랑은 고객을 위한 실제 식사 공간이 없지만 대신 온라인에서 주문한 음식만 전문으로 운영하며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음식 배달 플랫폼 또는 앱과 제휴했습니다 . 거의 전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과 타사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주문, 결제 및 커뮤니케이션은 모두 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클라우드 키친에는 여러 가상 레스토랑 브랜드가 포함될 수 있으며, 각각 요리 또는 음식 범주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요인에는 세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편의성 수요 증가 및 디지털 기술의 확산이 포함됩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경험보다 온라인 주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도 클라우드 키친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배달 수금자가 부과하는 높은 수수료 비율은 이러한 클라우드 키친의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동시에 전체 구매자 경험을 제어하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키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경쟁도 치열해졌고, 일부 지역에서는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독립적인 클라우드 키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형에 따라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은 독립형 클라우드 키친, 위탁/공유형 키친, 키친 포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독립형 클라우드 키친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단일 독립형 브랜드의 급속한 증가에 기인하며, 이는 단일 지점을 통해서만 고객을 도와줍니다. 고객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내재된 연결 유틸리티로 인해 음식을 주문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합니다. 또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프랜차이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은 본질적으로 프랜차이즈와 독립형으로 나뉩니다. 이 중 프랜차이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클라우드 키친 브랜드의 개발 기회에 의해 주도됩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앱의 급속한 발전으로 프랜차이즈 부문의 성장이 높아졌습니다 . 특히 신흥 지역에서 많은 프랜차이즈의 포화 상태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부문의 성장이 증가했습니다.
버거/샌드위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은 버거/샌드위치, 피자/파스타, 치킨, 해산물, 멕시코/아시아 음식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버거/샌드위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이러한 전통적인 컴포트 푸드가 다양한 맛 과 재료를 제공하여 모든 계층과 모든 문화권의 소비자에게 매우 인기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버거와 샌드위치는 이동이 편리하고 운송 중에도 품질을 유지하여 클라우드 키친에서 주문하는 고객에게 매우 좋은 식사 경험을 보장하기 때문에 배달 사업에 쉽게 적합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에서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와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이 클라우드 키친 시장의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그러나 지역 내 구매력 증가는 주로 해당 지역의 클라우드 키친 제품 판매를 촉진합니다. 또한, 고객은 여러 종류의 패스트푸드를 선택했으며, 이는 클라우드 키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키친 시장은 필수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예측 기간 동안 해당 지역에서 매우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의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규모 고객 기반 때문입니다.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시간을 아끼지 않는 라이프스타일, 더 큰 인터넷 포화, 스마트폰 사용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클라우드 키친 산업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거시경제적 요인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해당 브랜드로는 CloudKitchens , Dahmakan , DoorDash Kitchen, Ghost Kitchen Orlando , Kitchen United, Keatz , Kitopi , Kitchens@, Lightspeed Commerce Inc., Nextbite Brands LLC, PAR Technology Corporation, POSist Technologies Private Limited, Rebel Foods, REEF Technology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7월, 이 회사는 리야드에 두 개의 클라우드 키친을 설립하여 사우디 아라비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Rebel Foods는 내년에 이 도시에 60개의 매장을 열 계획을 세웠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유형별
- 독립 클라우드 키친
- 위탁 식당/공유 주방
- 주방 포드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본성적으로
- 프랜차이즈
- 독립형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제품별
- 버거/샌드위치
- 피자/파스타
- 닭
- 해산물
- 멕시코/아시아 음식
- 기타
지역별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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