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츄잉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설탕 종류별(무설탕 츄잉껌, 설탕 첨가 츄잉껌), 제품 종류별(펠릿, 스틱/탭, 센터 충전, 컷 앤 랩, 볼,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약국, 편의점, 백화점, 온라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껌 시장 , 2033년까지 196억 4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껌 시장 규모는 2023년 138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96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5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츄잉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설탕 유형별(무설탕 츄잉껌, 설탕이 첨가된 츄잉껌), 제품 유형별(펠렛, 스틱/탭, 센터 충전, 절단 및 랩, 볼 등), 유통 채널(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약국, 편의점, 백화점, 온라인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삼키지 않고 씹는 부드럽고 응집력 있는 제품은 일반적으로 껌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껌은 껌 베이스, 유연제/가소제, 향료, 색소 및 일반적으로 단단하거나 분말 폴리올 코팅으로 구성됩니다. 츄잉껌은 설탕이 첨가된 타입과 무설탕 타입으로 제공됩니다. 무설탕 및 저칼로리 사탕의 소비가 증가하는 것은 아마도 매력적인 포장에 매력을 느끼는 것 외에도 피트니스와 건강 문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 때문일 것입니다. 이는 껌 사업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획된 선도 기업의 대다수는 현재 시장에서 유망한 전망이 된 무설탕 및 건강 중심의 껌 출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부문을 밀어주는 가장 두드러진 추세는 기능적 특성을 가진 껌을 씹는 것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그러나 규제의 부재, 가격 전략의 변화, 과도한 껌 씹기의 부정적인 영향과 같은 장벽이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설탕 섭취는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적인 풍선 껌의 설탕 수준 문제가 제기되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입니다.
무설탕 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탕 유형에 따라 글로벌 츄잉껌 시장은 무설탕 츄잉껌과 가당 츄잉껌으로 나뉩니다. 이 중 무설탕 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무설탕 껌 옵션이 고당 식품에 대한 더 건강한 대체품을 찾으면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수요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껌은 여분의 설탕 없이도 똑같이 즐겁게 씹을 수 있어 설탕 섭취와 치아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펠릿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껌 시장은 펠릿, 스틱/탭, 센터 필링, 컷 앤 랩, 볼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펠릿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펠릿 스타일의 껌이 독특한 씹는 경험을 제공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작은 고무는 휴대가 간편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는 바쁘고 빠르게 진행되는 일상에 선호합니다. 그들은 즉각적인 리프레셔 역할을 합니다.
편의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껌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약국, 편의점, 백화점,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편의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편의점이 껌이 소비자, 특히 이동 중에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껌을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이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껌은 편의점의 교통량이 많은 지역이나 계산대 줄 앞에서 눈에 잘 띄어야 충동 구매를 유도하고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의 껌 시장 증가에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를 창출하여 무설탕 및 천연 품종의 더 나은 스낵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여 호황을 누리고 있는 건강 트렌드를 보완합니다. 이러한 독창적인 맛, 다채로운 포장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껌 제조업체가 북미 소비자를 사로잡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껌 시장의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껌의 거대한 밀레니엄 세대 소비자 기반, 이 분야의 주요 유망 국가는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새로운 기능성 형태의 츄잉껌의 도입은 지역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껌은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영양 및 건강상의 이점을 약속합니다.
글로벌 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Meiji Co., Ltd., Mondelez International, Inc., Wrigley Company(Mars, Incorporated), The Hershey Company, Perfetti Van Melle Group B.V., Lotte Corporation, Ferrero International S.A., Nestlé S.A., Cadbury Adams(Kraft Heinz Company), Gumlink A/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8월, 리퀴드 코어 껌 컴퍼니(The Liquid Core Gum Company)는 3가지 맛의 4가지 EDGE 퍼포먼스 제형과 3가지 EDGE 웰니스 제형을 포함하는 EDGE로 알려진 새로운 기능성 껌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포장 기능은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 만들어진 휴대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판지 튜브에 새로운 출시를 적용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껌은 또한 Liquid Core 전달 시스템을 사용하여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능성 제품을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츄잉껌 시장, 설탕 유형별
- 무설탕 츄잉껌
- 설탕이 첨가된 츄잉껌
글로벌 츄잉껌 시장, 제품 유형별
- 펠 릿
- 스틱/탭
- 중앙부 채움
- 자르기 & 감싸기
- 공
- 다른
글로벌 츄잉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약국
- 편의점
- 백화점
- 온라인
- 다른
지역별 글로벌 껌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