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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학 탱커 운송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32억 5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학 탱커 운송 시장 규모는 2023년 337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32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6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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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유조선 해운 산업은 유조선을 사용하여 액체 화학 물질 및 석유 화학 제품 및 기타 특수화물의 운송을 전문으로하는 세계 산업입니다. 유조선은 용제, 오일, 산 및 기타 액체 물질과 같은 벌크 화학 제품을 안전하고 통제된 환경에서 운송하도록 설계된 선박입니다. 또한,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의 성장은 제약, 농업 및 기타 제조업 측면에서 화학 물질에 대한 전 세계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제 무역과 함께 신흥 경제국의 화학 생산 수준 증가는 시장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안전 및 환경 문제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점점 더 엄격해짐에 따라 위험 물질의 안전한 운송이 보장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유조선 건설의 새로운 기술은 더 높은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약속하여 해당 부문의 인프라에 대한 투자와 함께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시장 제약에는 높은 운영 비용, 연료 가격 변동, 엄격한 환경 및 안전 규정, 특수 유조선의 제한된 가용성 등이 포함됩니다. 경기 침체와 글로벌 무역의 혼란도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른 제약 조건입니다.
IMO 2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단 유형에 따라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은 IMO 1, IMO 2 및 IMO 3으로 나뉩니다. 이 중 IMO 2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O 2 유조선은 다재다능하며 다양한 화학 물질과 유해 및 비위험 액체를 운반합니다. 화학, 제약 및 농업과 같은 산업의 수요 증가와 함께 우수한 효율성으로 다양한 화물을 운송하는 IMO 2는 글로벌 해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선호되는 유형이 되었습니다.
석유화학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빠른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학 유형에 따라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은 석유 화학, 무기물, 특수 및 기타 화학 물질로 나뉩니다. 이 중 석유화학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빠른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비료 및 기타 합성 물질과 같은 석유 화학 물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러한 증가를 더욱 부채질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장에서의 화학 생산 산업의 성장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산업화가 진행됨에 따라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의 핵심 동인인 석유 화학 제품에 대한 운송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이 특히 중국과 인도 국경 내에서 화학 생산을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견고한 산업 기반, 급속한 경제 성장, 다양한 제조, 제약 및 농업 부문에 걸친 화학 물질에 대한 수요 증가는 화학 유조선 운송에 대한 수요를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항구와 해운 인프라는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석유 화학, 특수 화학 물질 및 제약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기 때문에 효율적인 운송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중요한 화학 생산 산업이며 운송을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흥 시장으로의 수출 증가와 함께 무역 협정 증가는 북미 지역의 화학 유조선 운송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합니다.
글로벌 화학유조선 해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하프니아(Hafnia)와 몰 케미컬 탱커(MOL CHEMICAL TANKERS PTE)가 있습니다. LTD, Stolt-Nielsen, Ardmore Shipping Corporation, Odfjell, Team Tankers International Ltd., Tokyo Marine Asia Pte Ltd., Bahri, Navig8 Chemical Tankers Inc., MISC Berhad, Ultrabulk, IINO KAIUN KAISHA, LTD., Iino Marine Service Co., Ltd.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2월, Chemship은 풍력 보조 추진 기술을 탑재한 첫 번째 선박을 진수했습니다. MT 케미컬 챌린저(MT Chemical Challenger)는 현재 미국 동부 해안과 지중해 사이의 대서양 횡단 항로에서 운항 중이며, 풍력을 보조 추진 소스로 장착한 화학 유조선이라는 업계 최초의 화학 유조선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 함대 유형별
- IMO 1
- IMO 2
- IMO 3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 화학 유형별
- 석유 화학
- 무기물
- 특선 요리
- 다른 화학 물질
글로벌 화학 유조선 운송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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