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33년 기준 글로벌 챗봇 시장 규모, 점유율, 유형별(독립형, 웹 기반, 메신저 기반), 커뮤니케이션별(텍스트, 오디오/비디오), 용도별(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모바일 플랫폼),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전자 상거래, 정부, 여행, 호텔,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COVID-19 영향 분석을 제공합니다.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챗봇 시장 은 2033년까지 428억 3,00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챗봇 시장 규모는 2023년 53억 9 천만 달러에서 2033년 428억 3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3.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챗봇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 유형별(독립형, 웹 기반 및 메신저 기반), 커뮤니케이션별(텍스트 및 오디오/비디오), 용도별(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플랫폼),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전자 상거래, 정부, 여행, 접객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챗봇 시장은 메시징 앱, 웹사이트, 모바일 앱 및 전화를 통해 자연어로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개발입니다. BFSI 부문에서는 필요한 은행 기술/관리 지원과 직접 대면하여 대화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직의 기본 사항을 설명하거나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챗봇에 대한 인식 향상, 금융 업계에서의 인기 증가, 소셜 미디어와의 통합 강화는 BFSI에서 챗봇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시장의 성장은 은행 챗봇의 높은 초기 비용과 지속적인 비용, 제품 차별화 부족,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문제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간섭 엔진, 클라우드 기반 배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및 자연어 프로세서(NLP)와 같은 기술의 배포와 신흥 경제의 실현되지 않은 잠재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챗봇 시장의 성장을 위한 충분한 기회도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 정부는 머신 러닝(ML) 및 인공 지능(AI) 기술을 사용하는 정교한 챗봇을 제공하는 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BFSI 부문의 챗봇 시장에 상당한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객 의도를 파악할 수 없다는 것은 시장 확장에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독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챗봇 시장은 유형에 따라 독립형, 웹 기반, 메신저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독립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정 플랫폼이나 환경과의 통합 없이 자체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챗봇을 독립형 챗봇이라고 합니다. 자율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특정 애플리케이션 또는 플랫폼을 통한 사용자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이에 대응합니다. 챗봇은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관련 정보나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이나 생태계에 의존하는 통합 챗봇과 비교할 때 독립적인 챗봇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더 큰 자유와 통제력을 제공합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기업이나 개인이 목표를 지원하는 고유한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비디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상당한 CAGR 성장으로 설명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기준으로 글로벌 챗봇 시장은 텍스트와 오디오/비디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디오/비디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상당한 성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텍스트 대신 인간 사용자와의 음성 언어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오디오/음성 봇이라고 하며, 음성 도우미 또는 음성 봇이라고도 합니다. 오디오/음성 봇은 음성 인식 및 자연어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입력을 이해하고 대화 방식으로 적절하게 응답합니다. 이러한 봇은 스마트 스피커나 스마트폰의 가상 비서와 같은 음성 인식 장치를 통해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음성 및 오디오 봇은 음악 재생, 미리 알림 설정, 질문에 응답 등 여러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즈프리와 눈이 없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음성 기반 상호 작용을 통해 판매나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 모두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챗봇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량을 기준으로 글로벌 챗봇 시장은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셜 미디어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챗봇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자동화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과 향상된 고객 참여 때문입니다. 자연어 처리(NLP) 및 머신 러닝(ML)과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해 챗봇은 운영 성능을 극대화하려는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챗봇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챗봇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BFSI, 소매, 전자상거래, 정부, 여행, 접객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전자상거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챗봇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챗봇 기술의 사용은 크게 발전했습니다. 챗봇은 자동화된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쇼핑 방식을 변화시켜 전자 상거래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었습니다. AI 기술의 발전은 복잡한 소비자 쿼리를 이해하고 맞춤형 답변을 제공할 수 있는 점점 더 복잡하고 지능적인 봇의 개발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이에 따라 이커머스 산업에서 챗봇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챗봇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챗봇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챗 봇, 음성 인식 기술 및 언어 처리를 위한 기계 학습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과 함께. 미국과 같은 북미 국가에서는 챗봇이 소매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
다. 식료품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반 소매 스타트업인 Instacart는 2023년 3월 슈퍼마켓 배달 앱에 OpenAI의 ChatGPT 기술을 포함했습니다. Instacart는 Facebook 및 Snapchat에 이어 마케팅 및 자동화된 집안일을 위해 AI 언어 도구를 사용하는 최신 비즈니스입니다. Facebook과 Snapchat은 이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다른 비즈니스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확산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분야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브라우징을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개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업계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챗봇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OpenAI, Salesforce, ServiceNow, Kore.ai, Inbenta, Creative Virtual, Google, Microsoft, IBM, Haptik, Solvvy, Aivo, Personetics, Freshworks, AWS, Oracle, SAP, Meta, Artificial Solutions, Avaam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5월, 디지털 고객 경험(CX) 분야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인 TELUS International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선도적인 AI 지식 플랫폼인 eGain Corporation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Gain의 지식 관리 시스템은 실시간 지원을 통해 챗봇 응답이 신뢰할 수 있음을 보장하여 접점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각 챗봇 상호 작용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되어 자연스럽고 개인화된 응답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참여를 심화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챗봇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챗봇 시장, 유형별
- 독립형
- 웹 기반
- 메신저 기반
글로벌 챗봇 시장, 커뮤니케이션별
- 문자 메시지
- 오디오/비디오
글로벌 챗봇 시장, 용도별
- 웹 사이트
- 소셜 미디어
- 모바일 플랫폼
글로벌 챗봇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소매
- 전자 상거래
- 정부
- 여행하다
- 환대
- 다른
글로벌 챗봇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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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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