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용 글로벌 챗봇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규칙 기반 챗봇 및 AI 기반 챗봇), 애플리케이션별(웹사이트, 컨택센터,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글로벌 뱅킹용 챗봇 시장 규모는 594억 1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은행용 글로벌 챗봇 시장 규모는 2023년 24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94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37.55%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뱅킹용 챗봇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규칙 기반 챗봇 및 AI 기반 챗봇 ), 애플리케이션별(웹사이트, 컨택센터,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챗봇 은 고객에게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기반 가상 비서입니다. 이러한 챗봇은 텍스트, 음성 또는 둘 다를 통해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모바일 앱 및 메시징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은행의 챗봇 시장은 주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한 고객 서비스 개선, 리듬 작업 자동화를 통한 비용 절감, 개인화된 금전적 조언, 더 빠른 거래 처리, 사기 탐지 기능, 디지털 뱅킹의 확대 구현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인공 지능(AI)과 자연어 처리(NLP)의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고객이 은행 상호 작용을 보다 편리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상당한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은행 챗봇의 광범위한 채택을 제한할 수 있는 과제가 많이 있습니다 . 여기에는 복잡한 구현 및 유지 관리,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 복잡한 질의를 이해하기 위한 제한된 고급 NLP 기능, 새로운 전문 지식에 대한 고객 저항, 민감한 금전적 데이터와 관련된 규제 장벽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인은 은행이 챗봇을 고객 서비스 운영에 완전히 통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규칙 기반 채팅봇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챗봇은 유형 에 따라 규칙 기반 챗봇과 규칙 기반 챗봇 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AI 기반 채팅봇 . 이 중에서, 규칙 기반 챗봇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간단한 기능과 구현의 용이성 때문입니다. 이러한 챗봇은 미리 정의된 규칙과 스크립트에 따라 작동하므로 고급 AI 시스템의 복잡성 없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고자 하는 기업에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일반적인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조직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응답 시간을 단축하며 사용자 만족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부문이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은행 시장을 위한 챗봇은 웹사이트, 컨택 센터 , 소셜 미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위한 모바일 기기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발생합니다. 소비자들이 재정을 관리하기 위한 편리하고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은행과 금융 기관은 챗봇 기능이 통합된 모바일 앱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디지털화로의 광범위한 전환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하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진화하는 은행 서비스 환경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예측 기간 동안 은행 시장을 위한 챗봇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용 챗봇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로 이 지역의 첨단 기술 인프라와 디지털 뱅킹 솔루션의 높은 채택률 때문입니다. 주요 금융 기관과 기술 회사의 존재는 챗봇 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촉진하여 은행이 고객 참여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개인화되고 즉각적인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커지면서 이 시장에서 챗봇 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합니다 .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는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의 증가와 은행 부문의 고객 경험 향상에 대한 강력한 강조에 의해 촉진됩니다 . 유럽 은행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챗봇 기술을 빠르게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디지털 솔루션을 촉진하는 규제 프레임워크와 은행 서비스에 대한 자동화된 상호 작용을 점점 더 선호하는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 기반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은행용 챗봇 시장 의 주요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루티 Techlabs , Inbenta Technologies, Inc., Nuance Communications, Inc., Next IT Corporation, Kore.ai, Inc., CreativeVirtual , Pypestream , Nano Rep, Inc., Mindmeld , Inc., Ubisend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유명 상업은행인 Prime Bank Investment Ltd.(PBIL)가 AI 기반 디지털 어시스턴트 챗봇 인 PrimeInvest 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혁신적인 도구는 방글라데시의 투자 은행 부문에서 고객 상호작용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업계의 선구적인 노력을 나타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은행 시장을 위한 챗봇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챗봇 , 유형별
- 규칙 기반 챗봇
- AI 기반 챗봇
은행 시장을 위한 글로벌 챗봇 , 응용 프로그램으로
- 웹사이트
- 컨택센터
- 소셜 미디어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지역 분석을 통한 은행 시장을 위한 글로벌 챗봇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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