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샴페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로즈 샴페인, 블랑 드 블랑, 블랑 드 누아르, 프레스티지 퀴베 등), 가격별(럭셔리, 미드 레인지, 이코노미),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69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샴페인 시장은 2033년까지 114억 8,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샴페인 시장 규모는  2023년 72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4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샴페인 시장

글로벌 샴페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별(로즈 샴페인, 블랑 드 블랑, 블랑 드 누아르, 프레스티지 퀴베 등), 가격별(럭셔리, 미드레인지 및 이코노미),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샴페인은 프랑스의 샴페인 지역에서 만들어지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피노 누아(Pinot Noir), 피노 뫼니에(Pinot Meunier), 샤르도네(Chardonnay)는 생산에 사용되는 주요 포도 품종입니다. 독특한 거품을 생성하기 위해 병에서 두 번째 발효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발효 기술이 사용됩니다. 샴페인 지역에서 만든 스파클링 와인만 샴페인이라고 불릴 수 있다는 프랑스 법 때문에 샴페인은 보호되며 종종 사치품 및 축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샴페인은 과거에는 결혼식이나 실적과 같은 특별한 날에 사용되었지만, 현재는 생일, 사무실 파티, 저녁 식사와 같은 보다 편안한 모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빈티지 와인과 샴페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진정한 맛과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반영되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화가 알코올 음료 시장, 특히 와인과 증류주 시장을 계속 형성함에 따라 샴페인은 세련미와 럭셔리와의 연관성을 통해 추가 성장을 위한 위치에 있습니다. 유럽과 북미의 이러한 소비 패턴의 변화는 식품 서비스 시설과 캐주얼한 음주 기회의 증가로 특징지어지며 샴페인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생산업체는 이러한 높은 비용으로 인해 효과적으로 경쟁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의 소매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블랑 드 블랑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샴페인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샴페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로즈 샴페인, 블랑 드 블랑, 블랑 드 누아르, 프레스티지 퀴베 등. 이 중 블랑 드 블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전히 백포도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을 블랑 드 블랑이라고 합니다. 자몽,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 과일의 밝은 향과 인동덩굴, 흰 꽃과 같은 꽃 향이 있습니다. 축하 음료로 즐기거나 사랑스러운 식전주로 단독으로 즐기십시오. 토스트와 특별한 날에는 섬세한 향과 상쾌하고 상쾌한 성격으로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강렬한 신맛과 복합적인 풍미로 인해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샐러드, 스시, 새우 및 해산물과 같은 음식을 향상시킵니다. 적응성으로 인해 풍부하고 가벼운 요리법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경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샴페인  시장은 가격에 따라 럭셔리, 미드레인지, 이코노미로 분류됩니다. 이 중 경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코노미 샴페인은 널리 구할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고객은 프리미엄 샴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샴페인 생산업체와 하우스는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여 샴페인 선택을 늘리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옵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코노미 샴페인은 전 세계 시장에서 널리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샴페인의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유통하는 것은 물류 및 운송의 개선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코노미 샴페인은 또한 축제 및 기타 행사에서 샴페인을 제공하는 관행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샴페인  시장은 온트레이드(on-trade)와 오프트레이드(off-trade)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마켓, 주류 판매점, 인터넷 소매 플랫폼과 같은 거래 외 채널을 통해 고객은 샴페인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매업체는 고객의 취향과 재정적 제약에 맞는 다양한 샴페인 브랜드, 품종 및 가격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다양한 샴페인을 맛볼 수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구색으로 인해 새로운 인기 샴페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채널의 필요성은 이러한 용이성과 다양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샴페인 시장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샴페인 하우스는 집중적인 마케팅 노력을 통해 제품의 제한된 가용성, 유산 및 독특한 기능을 강조합니다. 고급스럽고 진정한 경험을 높이 평가하는 부유한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샴페인의 장인 정신, 떼루아 및 럭셔리 포지셔닝을 보여줍니다. 미디어 캠페인, 스폰서십 및 잘 알려진 이벤트와의 파트너십은 브랜드 인지도와 매력도를 높입니다. 샴페인 브랜드는 강력한 시장 입지를 유지하고 고객 수요를 증가시키기 위해 홍보되고 차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샴페인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샴페인 시장은 소매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성장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구색, 철저한 제품 세부 정보 및 고객 피드백을 통해 온라인 소매 플랫폼은 고객에게 샴페인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샴페인을 구매하고 집으로 바로 배달받을 수 있는 능력. 또한 샴페인 제조업체는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한정판 품목과 독점 제품을 제공하여 수집가와 애호가를 끌어들이고 시장 확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Laurent-Perrier, Moët & Chandon, Champagne Nicolas Feuillatte, Champagne Piper-Heidsieck, Perrier-Jouët, Veuve Clicquot, Univins et Spiritueux, Taittinger, Louis Roederer, Cook's Champagne Cellars, Madera, CA.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3월, Piper-Heidsieck은 3년 동안 마이애미 오픈의 공식 샴페인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로제(Rosé), 퀴베 브뤼(Cuvée Brut), 파이퍼 하이직(Piper-Heidsieck)의 리비에라(Riviera)와 같은 샴페인 변형은 2주간의 대회 기간 동안 샴페인 가든에서 손님들이 마실 수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샴페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샴페인 시장, 제품별  

  • 로즈 샴페인
  • 블랑 드 블랑
  • 블랑 드 누아르
  • 프레스티지 큐비
  • 다른

 

글로벌 샴페인 시장, 가격별

  • 사치
  • 미드레인지
  • 경제

 

글로벌 샴페인 시장, 유통 채널별

  • 온트레이드(On-trade)
  • 오프 트레이드

 

글로벌 샴페인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