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도자기 및 본차이나), 응용 분야별(상업적 용도 및 가정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09억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규모는 2023년 69억 달러에서 2033년 10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188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 (도자기 및 뼈 중국), 응용 프로그램 (상업용 및 가정용), 유통 채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 별 (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시장은 가정 장식과 식사의 맥락에서 이러한 재료의 고전적인 매력으로 구별됩니다. 장식용 꽃병, 내구성이 뛰어난 서빙 접시, 정교한 찻잔, 정교하게 무늬가 있는 디너 접시 등이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의 예입니다. 세라믹과 도자기 식기는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여전히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식품 서비스 및 소비를 위한 견고하고 내열성 표면을 제공하는 데 탁월할 뿐만 아니라 식사 행사의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도 합니다. 그들은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요리 상황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 레스토랑 및 환대 부문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식품 서비스 및 접객 부문의 성장과 친환경 제품 및 창의적인 디자인으로의 소비자 취향 변화는 모두 시장의 성공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세라믹 및 도자기 제품의 내구성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제공하는 접근성은 매력에 기여하여 앞으로 강력하고 활기찬 시장 그림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류의 높은 생산 비용은 이러한 재료의 시장을 제한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이 본 차이나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유형에 따라 세라믹 &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은 도자기와 뼈 중국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Bone China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본 차이나는 뛰어난 품질, 아름다운 질감 및 반투명 외관으로 유명합니다. 식사 경험에서 우아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인데,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고급 식기와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고급스럽고 섬세한 특성으로 인해 본 차이나는 특별한 날과 선물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부문에서는 결혼식, 기념일 및 기타 중요한 행사를 위한 고급 식기 세트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고품질 본차이나 식기류는 유명한 생산자에 의해 생산되며 본차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구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시장은 국제적으로 성장하여 명성과 장인 정신을 중시하는 고객을 끌어들였습니다.
상업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신청, 세라믹 &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은 상업용과 가정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상업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다 사용과 잦은 세척을 견딜 수 있는 식기는 상업 시설에서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세라믹 식기는 탄력성이 있고 마모에 강하지만 신뢰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되는 옵션을 찾는 기업에게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세라믹 식기에는 다양한 디자인 옵션이 있으므로 회사는 테마나 브랜딩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식당에서 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디자인의 다재다능함은 다양한 상업 환경에 적합합니다. 뜨거운 음식과 차가운 음식 모두 극한의 온도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세라믹 식기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상업용 주방은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고객은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세라믹 식기 제품을 직접 접하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 결정은 매장의 장인 정신, 디자인 및 품질에 대한 직접적인 평가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실제 소매점에서 세라믹 식기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디스플레이와 잘 배치된 매장은 고객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오프라인 쇼핑을 하는 고객은 세라믹 식기 제품을 바로 구매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소비자들은 종종 미학적으로 즐겁고 다양한 식기 디자인에 끌립니다. 고객은 지속 가능한 관행과 현대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따르는 포장을 더 높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북미 시장에서는 프리미엄화가 널리 퍼져 있는 추세이며, 구매자는 더 좋고 미학적으로 더 즐거운 식기에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포장으로 확산되어 전반적인 제품 경험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가진 중산층 증가, 친환경 제품과 창의적인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취향 변화, 전자 상거래 채택의 증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환대 부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시장을 주도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시장은 또한 수출 가능성, 현대 도시 생활의 요구 사항 충족, 제품 다양화 조사 및 잘 알려진 개인과의 파트너십 가능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기회를 포착하여 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Rosenthal GmbH(독일), Villeroy & Boch(독일), KAHLA/Thüringen Porzellan GmbH(독일), Staatliche Porzellan-manufaktur Meissen gmbh(독일), Steelite International(영국), WMF(독일), Portmeirion Group PLC(영국), Degrenne(프랑스), Tognana Porcellane(이탈리아), Churchill China(영국) Ltd.(영국), Libbey Glass LLC(미국)가 있습니다. Apulum (루마니아), Kütahya Porselen (터키), Vista Alegre (포르투갈), Bernardaud (프랑스), Denby Pottery (영국), Cerasind (루마니아), Richard Ginori s.r.l (이탈리아), Royal Crown Derby (잉글랜드), Porland (터키) 등.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1월, Villeroy & Boch의 트레이드마크 제품 라인인 Avarua는 쿡 제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습니다. 집에서 특이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독점적인 정교한 도자기 그릇 라인은 탐험 정신을 상징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유형별
- 도자기
- 뼈 중국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상업적 사용
- 가정용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 포장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