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유기농 카사바 가루 및 재래식 카사바 가루),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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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0억 7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규모는 2023년 47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90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6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유기농 카사바 가루 및 기존 카사바 가루), 응용 프로그램별(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카사바 뿌리에서 제조된 글루텐 프리 카사바 가루 시장은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이킹, 요리, 농축은 모두 카사바 가루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섬유 및 바이오 연료와 같은 비식품 산업에서도 활용됩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시장 역학을 다루는 수많은 변수가 시장의 눈에 띄는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동기 요인은 기능성 식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섬유질 함량이 증가한 식품 및 글루텐 프리 대안과 같이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식품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고 섬유질과 탄수화물이 풍부한 카사바 가루로 성공적으로 충족되어 소화기 건강과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촉진합니다. 이러한 경향의 결과로, 카사바 가루는 건강을 생각하는 식품에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제품 개발의 혁신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몇 년 동안 카사바 가루에 대한 수요는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제약을 받을 것입니다.
기존 카사바 가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은 유기농 카사바 가루와 기존 카사바 가루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카사바 가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적인 카사바 가루에 대한 욕구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가용성과 경제성입니다. 기존 카사바 가루는 일반적으로 유기농 버전보다 생산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더 넓은 범위의 고객과 식품 생산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카사바 가루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은 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카사바 가루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부문 성장의 주요 요인입니다. 카사바 가루는 더 많은 고객이 셀리악병이나 글루텐 민감성과 같은 건강 문제로 인해 글루텐 프리 식단으로 전환함에 따라 기존 밀가루의 인기 있는 대체품이 되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일반적으로 카사바 가루의 안정적인 가용성을 보장하는 잘 구축된 공급망을 갖추고 있어 글루텐이 없고 건강을 생각하는 대체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합니다. 사용자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물리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편리함은 고객이 직접 쇼핑 경험을 즐기는 영역에서 특히 매력적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카사바 가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카사바 가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수요 증가는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카사바 가루는 높은 섬유질 함량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포함한 영양적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신의 식단 선택에 맞는 클린 라벨 제품을 찾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력이 높아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카사바 가루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으로서의 카사바에 대한 수요 증가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의 적응성은 특히 중국, 일본 및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이 지역의 성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밀가루와 전분을 포함한 카사바 기반 제품의 소비는 산업 및 요리 목적으로 사용되며 전국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DADTCO Rivers Cassava Processing Company, Psaltry International, Green Hills Natural Foods, MHOGO Foods, Cargill,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ADM), Grain Millers, Inc., Mocaf Factory, Tereos Group, Otto's Naturals, PT Agromoda Solution Indonesia, Thai Wah Public Company Limited, Roquette Frères, Emsland Group, Ingredion Incorpora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2월, Base Culture는 코코넛, 병아리콩, 대마, 아마, 타피오카에서 추출한 깨끗한 가루를 특징으로 하는 Simply 브랜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한 글루텐 프리 빵의 최신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부산물
- 유기농 카사바 가루
- 기존 카사바 가루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식품 & 음료
- 동물 사료
- 다른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카사바 가루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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