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선박 유형별(벌크선, 일반화물선, 컨테이너선, 유조선, 냉장선), 화물 유형별(일반 컨테이너 운송 및 냉장 컨테이너 운송),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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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5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규모는 2023년 148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25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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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운송 시장은 해상, 항공, 철도 및 도로를 통한 상품, 상품 및 원자재 운송을 처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입니다. 여기에는 제조, 소매, 석유 및 가스, 농업 및 자동차와 같은 산업을 위한 컨테이너 운송, 벌크 운송 및 일반 화물 운송이 포함됩니다. 또한 화물 운송 시장은 국제 무역 성장, 전자 상거래 확대, 산업화,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화, 디지털 물류 및 지능형 운송 기술의 기술 개발로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항만 인프라의 개발, 지속 가능한 운송 관행 및 복합 운송 시스템 확장은 화물 이동의 속도 향상과 비용 효율적인 이동으로 시장 성장을 더욱 주도합니다. 그러나 화물 운송 시장은 연료 비용, 공급망 중단, 환경 규제, 항만 혼잡, 지정학적 긴장, 노동력 부족 등의 장애물에 직면해 있으며, 이는 운영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고 비용을 증가시키며 세계 무역을 지연시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컨테이너선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화물선 시장은 선박 유형에 따라 벌크선, 일반 화물선, 컨테이너선, 유조선, 냉동선으로 나뉩니다. 이 중 컨테이너선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국제 무역 성장, 온라인 쇼핑 확장 및 효과적인 복합 운송에 의해 추진됩니다. 컨테이너화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대량 상품 운송을 제공하므로 국제 무역로에서 공산품, 소매 제품 및 부패하기 쉬운 상품에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일반 컨테이너 운송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은 일반 컨테이너 운송과 냉동 컨테이너 운송으로 나뉩니다. 이 중 일반 컨테이너 운송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비재, 산업 품목 및 벌크 상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의해 추진됩니다. 국제 무역에서의 효율성, 확장성 및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제조, 소매 및 자동차와 같은 산업을 주도하는 탁월한 화물 유형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운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강력한 제조업 생산, 대규모 수출 운영 및 대규모 항구 시설에 의해 추진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주요 경제국은 정교한 물류 네트워크, 강력한 해양 연결성, 해운 및 항구 현대화에 대한 국가 투자에 힘입어 국제 무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무역 활동 증가, 항구 개발 및 석유 수출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특히 UAE와 사우디아라비아의 해상 인프라, 자유 무역 지역 및 물류 센터에 대한 전략적 투자는 이 지역의 화물 운송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 P. Moller-Maersk AS, MSC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SA, CMA CGM, China COSCO Holdings Company Limited, Hapag-Lloyd, ONE(Ocean Network Express), Evergreen Line, Zim, Wan Hai Lines, SITC, Zhonggu Logistics Corp., Antong Holdings(QAS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10월, 세계 최고의 해운 그룹인 CMA CGM은 컨테이너를 위한 운송 및 물류 그룹인 Containerships를 대중에게 매입했습니다. 10월 22일, 이 거래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CMA CGM의 포트폴리오와 일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 내 시장에서 운영되는 컨테이너선.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선박 유형별
- 벌크선
- 일반 화물선
- 컨테이너 선박
- 유조선
- 냉동 선박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화물 유형별
- 일반 컨테이너 운송
- 냉동 컨테이너 운송
글로벌 화물 운송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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