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보험 유형별(육상 화물 보험, 해상 화물 보험, 항공 화물 보험), 최종 사용자별(거래자, 화물 소유자, 선박 소유자, 기타), 유통 채널별(직접 및 간접), 운송별(항공, 육상 및 해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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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적하보험 시장, 2033년까지 976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규모는 2023년 636억 달러에서 2033년 976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보험 유형별(육상 화물 보험, 해상 화물 보험 및 항공화물 보험), 최종 사용자별(거래자, 화물 소유자, 선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직접 및 간접), 운송(항공, 육상 및 해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화물은 무역 및 전 세계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화물 소유자 또는 규제 회사는 화물 보험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적하보험은 자연재해, 국제전쟁과 유사한 상황 충돌, 사고, 강도 등의 화물차량 참사로 인한 무역 또는 상업 부문의 재정적 피해를 줄이는 보호막을 의미합니다. 상품의 운송은 항공, 육상 및 해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유자 또는 회사는 예산 완화에 따라 화물 보험을 마련합니다. 화물 보험 시장은 국제 무역 물류의 확대, 국경 간 전자 상거래의 증가 등으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 혁신은 선적을 모니터링하고 위험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측면에서 시장 확장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기술 전문성 부족, 팬데믹 상황 및 사이버 보안 공격으로 인해 데이터 침해에 대한 경고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해상 화물 보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 유형에 따라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은 육상 화물 보험, 해상 화물 보험 및 항공화물 보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해상 화물 보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 간 상품 운송의 대부분은 해양 지역에서 이루어집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의 해안선과 관련된 인프라가 성장함에 따라 화물 부문은 새로운 항구와 화물 교차점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부문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화물 소유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은 거래자,화물 소유자, 선적 소유자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화물 소유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보험은 자연적인 기후 변화, 국제 분쟁, 보안 위협 및 인적 오류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재정적 피해를 복구하고 보호하므로 화물 소유자를 위한 보험 정책을 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간접 채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은 직접 및 간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간접 채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개인과 대리인은 고객과 보험사를 연결하는 이 채널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중개인은 소프트 스킬, 보험 솔루션이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세그먼트 포화는 시장 성장을 강화합니다.
해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 수단에 따라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은 항공, 육상 및 해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해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상품 및 상품의 글로벌 수출 증가, 해상 화물 보험에 대한 투자 증가 등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부문은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확장은 급속한 산업화, 경제 확장 및 중국,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국가와 같은 국가의 무역 활동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국가는 제조업체와 지역 입법 기관이 항구, 부두 및 기타 측면에서 강력한 인프라를 구축하도록 장려하는 해안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급속한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그 결과 국제 무역 및 물류 활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무역로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유럽의 유리한 위치는 교통망을 개발했으며, 상당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다양한 변수들이 유럽의 거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화물 보험 시장은 엄격한 규정에 의해 통제됩니다.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llianz,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Aon plc, Arthur J. Gallagher & Co, AXA, Chubb, Lloyd's, Lockton Companies, Marsh LLC, Zurich Insurance Group Ltd, Liberty Insurance Limited, Travelers Insuranc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Sompo International은 영국을 위한 새로운 국가 해상 보험 제안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Sompo는 해상 화물 및 운송 및 물류 정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024년 7월, Freightos의 WebCargo는 디지털 보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합했습니다. 이 통합을 통해 화물 운송업체는 예약 시 보험을 추가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 2024년 2월, Loadsure는 Columbia™라는 새로운 모터 트럭 화물 보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보험은 자동차 운송업체, 화물 중개인 및 화물 운송업체의 화물 손상에 대한 포괄적인 보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보험 유형별
- 육상 화물 보험
- 해상 화물 보험
- 항공화물 보험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상인
- 화물 소유자
- 선주
- 다른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유통 채널별
- 직접적
- 간접적인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운송별
- 공기
- 땅
- 해병
지역별 글로벌 화물 보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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