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자동차 세척 제품, 자동차 광택제, 자동차 왁스, 유리 세척 제품, 실내 관리 제품, 휠 및 타이어 관리 제품 등), 유통 채널별(소매 체인점, 전자 상거래, 케어 디테일링 매장 등), 차량 유형별(승용차 및 상용차),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197억 4 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133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97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 별 (자동차 청소 제품, 자동차 광택제, 자동차 왁스, 유리 청소 제품, 인테리어 관리 제품, 휠 및 타이어 관리 제품 및 기타), 유통 채널별(소매 체인, 전자 상거래, 케어 디테일링 매장 등), 차량 유형별(승용차 및 상용차)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자동차 관리 제품은 차량 외관, 기대 수명 및 광택을 향상시키고 마모를 보호 및 치료하여 차량 외관의 매력을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합성 화학 물질입니다. 방진제, 패드, 세척액, 스프레이, 왁스, 노화 방지 우유와 같은 자동차 유지 보수용 제품은 실내 청결을 유지하고 자동차를 멋지게 보이게 하기 위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자동차 케어 제품 시장은 청결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빈티지 자동차의 복원이 이루어지고 중고차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럭셔리 및 고급 자동차와 전기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Castrol과 3M은 샴푸, 유리 세정제, 크림 왁스, 대시보드 및 타이어 드레싱과 같은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차량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은 경제성, 사용 편의성 및 택배로 인해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수요는 특히 고급 차량에 대한 수성 세제 및 항균 자동차 관리 제품의 상업화로 인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불순물을 용해하고 화학적으로 상호 작용함으로써 이러한 세척제는 물에 대한 용해도를 높입니다. 자동차 관리 제품의 글로벌 시장은 이러한 개발의 결과로 수익성 있는 기회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DIY 및 DIFM 시장은 엄격한 환경 및 작업자 안전 예방 조치를 요구하는 DIY 자동차 관리 제품에 대한 EPA의 규정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은 자동차 청소 제품, 자동차 광택제, 자동차 왁스, 유리 청소 제품, 인테리어 관리 제품, 휠 및 타이어 관리 제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 중고차 시장과 승용차 판매의 급격한 증가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증가하는 승용차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체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은 소매 체인, 전자 상거래, 케어 디테일링 매장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체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가 성장하고 코스트코(Costco) 및 월마트(Walmart)와 같은 기존 소매 체인이 가격을 인하함에 따라 자동차 유지 보수 제품의 가용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립 소매점과 이웃 서비스 상점도 건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테리어 케어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은 승용차와 상용차로 나뉩니다. 이 중 인테리어 케어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대쉬보드 세척제, 가죽 세제, 실내 장식품 세탁기술자, 직물 청정제, 대쉬보드 광택제 및 가죽 세탁기술자와 같은 차량 청소를 위한 제품의 범위를 제안해서, 실내 배려 & 차 청소 제품은 운전사와 여객의 편의를 개량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의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은 승용차 판매 증가, 차량 유지 보수에 대한 인식 증가 및 자동차 판매 증가의 결과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또한 고급 자동차와 미니 밴의 인기 증가에 의해 주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출 증가, 중요한 제조업체, 자원 및 숙련된 인력의 존재는 이 지역,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자동차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3M, Illinois Tool Works, Adolf Wurth Group, Tetrosyl Ltd., Liqui Moly GmbH, Chemical Guys, MA-FRA S.p.A., Sonax Gmbh, Cartec BV, Jopasu India Pvt. Ltd., Adam's Polishes, Griot's Garage, Amtra Sp. z oo, Simoniz USA, Turtle Wax,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3년 5월, Castrol India의 최신 고품질 자동차 관리 제품 라인에는 Castrol 방청 윤활 스프레이, Castrol 3-in-1 Shiner, Castrol 체인 클리너, Castrol 체인 윤활유 및 Castrol 1-Step Polishing Compound와 같은 품목이 포함됩니다.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은 녹을 방지하고 기름과 그리스를 제거하며 광택과 광택을 더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2022년 6월, 리퀴모리의 자동차 케어 제품 라인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LIQUI MOLY는 윤활유와 첨가제로 유명하지만 회사의 자동차 유지 보수 제품 라인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Display Cleaner 및 Detailer는 가장 최근의 업그레이드입니다. 디테일러: 신속한 페인트 관리는 적은 노력으로 많은 일을 하는 세계적인 인재입니다. 디스플레이 클리너는 내비게이션 시스템, 터치스크린 및 공격적인 청소 제품이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는 기타 민감한 표면에서 지문과 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안경, 카메라 렌즈, 헬멧 바이저 및 기타 비흡수성 표면에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자동차 청소 제품
- 자동차 광택
- 자동차 왁스
- 유리 청소 제품
- 인테리어 케어 제품
- Wheel & Tire Care 제품
- 다른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소매 체인
- 전자 상거래
- 케어 디테일링 매장
- 다른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차량 유형별
- 승용차
- 상용차
- 다른
글로벌 자동차 관리 제품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