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 유형별(헤드 유닛, 앰프, 스피커), 기술별(비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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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지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규모가 201억 8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 .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이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규모는 100억 6천만 달러에서 2020년 100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 2023년에는 2018억 달러로 2033년까지 CAGR 7.21% 예측 기간 2023-2033년 동안.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 유형별(헤드 유닛, 앰프, 스피커), 기술별(비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자동차와 그 부품에 대한 오디오 시스템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산업을 자동차 오디오 시장이라고 합니다. 스피커, 앰프 구성 요소, DSS(Dubbed Sound System)와 같은 DSP 장치, 마이크, 튜너는 모두 엔터테인먼트와 정보를 제공하는 이러한 시스템의 구성 요소입니다.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에는 브랜드/프리미엄 또는 비브랜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여기에는 음성 인식 시스템 또는 디지털 인식(NPR)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승차 공유 서비스는 소비자 습관과 온보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선호도가 진화함에 따라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업체가 대중 교통에서 온보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승차 중에 음악을 듣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자동차 스피커에 대한 수요가 생겨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우수한 오디오비주얼 시스템의 수용은 시장의 상당한 인수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은 청력 상실을 유발하는 많은 양의 재생, 시스템에 필요한 원자재 가격 변동, 때로는 높은 이식 비용으로 인해 제한을 받고 있습니다.
스피커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카 오디오 시장은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헤드 유닛, 앰프, 스피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피커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카 오디오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세그먼트 성장은 음악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기술적 고급 기능을 통합하여 ADAS 지원, 음악 재생 시 무선 연결, 통화 수신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스피커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이며, 이는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합니다.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에 따라 글로벌 카 오디오 시장은 음성 인식이 아닌 오디오 시스템과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카 오디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별 성장은 자율 주행 및 전기 자동차에 정교한 기술 가젯을 통합하여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음성 지원을 통한 하이테크 센서 제어를 통합하여 개발 자동차 산업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오디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존재입니다. 중국, 한국, 인도는 자동차 생산의 견고한 프레임워크로 인해 자동차 산업이 주로 성장하는 국가입니다. 게다가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개인의 선호도가 변화하여 지역 시장 규모가 확대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카 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시장은 주요 자동차 스테레오 제조업체의 존재로 인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차량 시장은 현재 국가 경제 기준을 충족하는 저금리 및 저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어 지역 시장 확장을 촉진하기 위해 대규모 OEM 투자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lpine Electronics Inc., Harman International, Sony Corporation, Bose Corporation, Pioneer Corporation, Blaupunkt GmbH, Panasonic Corporation, JL Audio, JVC Kenwood Corporation, Clarion C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12월, Mahindra는 Gaana 와 협력하여 새로운 전기 SUV인 BE 6e와 XEV 9e의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이 협업은 Gaana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Dolby Atmos 기술과 통합하여 운전자와 승객에게 고품질의 몰입형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 2024년 7월, Jaguar Land Rover(JLR)는 영국의 오디오 혁신 기업 Meridian과의 오랜 협력을 확대하여 차세대 전기 자동차(EV)를 위한 고성능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2010년에 시작된 이 파트너십은 Range Rover, Defender, Discovery, Jaguar를 포함한 JLR의 브랜드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구성 요소별
- 헤드 유닛
- 증폭기
- 스피커
기술별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 음성 인식이 불가능한 오디오 시스템
- 음성 인식 오디오 시스템
글로벌 자동차 오디오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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