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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텐트 유형별(터널 텐트, 돔 텐트, 지오데식 텐트, 기타), 텐트 수용 인원별(1인, 2인, 3인 이상), 최종 용도별(레크리에이션 활동, 군사 및 민간, 기타), 유통 채널별(특수 스포츠 용품점,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151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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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50  억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규모는 2023년 29억 달러에서 2033년 5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Camping Tent Market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텐트 유형 (터널 텐트, 돔 텐트, 측지 텐트, 기타), 텐트 용량 (1 인, 2 인, 3 명 이상), 최종 용도 (레크리에이션 활동,  군사 및 민간, 기타), 유통 채널별(전문 스포츠 용품점,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캠핑 텐트는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재질로 제공되며 오래 지속되고 방수 및 단열 기능이 있으며 다양한 환경 요인으로부터 야외 애호가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터, 폴리에틸렌 또는 나일론으로 만들어지는 캠핑 텐트의 프레임 구조는 직물뿐만 아니라 유리 섬유 또는 알루미늄과 같은 가볍지만 내구성 있는 소재를 지지합니다. 모험 여행 및 야외 활동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의 붐이 일고 있으며, 캠핑족이 비바람에 견디는 것을 보장하는 다양한 우수한 옵션이 있습니다. 시장 확장은 여행사와 제조업체 간의 전략적 제휴에 의해 촉진됩니다. 태양열 텐트와 내후성 소재는 매력을 높이는 신기술의 예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재료는 수익성 있는 시장 기회를 열어주는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의 예입니다. 신체 및 정신 건강을 위한 야외 활동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태양 전지판과 사물 인터넷은 캠핑을 개선하는 스마트 텐트 설계 기술의 두 가지 예입니다. 아웃도어 장비 제조업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및 마케팅 기회는 익스트림 스포츠 및 모험에 대한 TV 보도를 통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캠핑 텐트가 악천후를 견딜 수 없음, 가격 경쟁 및 생산 비용 통제는 구매자가 내구성 있는 대피소를 찾는 것을 방해하고 시장 확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터널 텐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텐트 유형에 따라 캠핑 텐트 시장은 터널 텐트, 돔 텐트, 측지 텐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터널 텐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 캠핑 및 탐험에 인기 있는 터널 텐트는 공간, 안정성, 설치 용이성, 팽창식 빔 및 구조를 더 가볍고 탄력적으로 만드는 고급 재료와 같은 최첨단 기능으로 인해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성장했습니다.

 

 3명 이상의 사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텐트 수용 인원에 따라 캠핑 텐트 시장은 1인, 2인, 3인 이상으로 나뉩니다. 이 중 3명 이상의 사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 및 그룹 활동 증가, 더 큰 텐트 공간, 다기능, 가볍고 오래 지속되는 텐트 제조의 기술 발전은 3인 이상을 위한 캠핑 텐트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주요 요인이며, 이는 차례로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캠핑 텐트 시장은 레크리에이션 활동, 군사 및 민간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 생태 관광, 음악 축제, 가족 캠핑 및 국내 여행을 장려하는 정부 프로그램은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의 주요 동인이며, 이는 차례로 프리미엄 텐트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합니다.

 

전문 스포츠 용품 매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캠핑 텐트 시장은 전문 스포츠 용품점,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전문 스포츠 용품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캠핑 텐트 시장은 우수한 장비, 지식이 풍부한 지도 및 직접 검사로 인해 전문 스포츠 용품 매장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형 소매는 매출과 고객 신뢰를 높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캠핑 텐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urope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캠핑 텐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의 다양한 자연 경관과 알프스 및 국립 공원과 같은 그림 같은 위치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및 캠핑에 대한 문화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캠핑 텐트에 대한 대륙의 높은 수요에 기여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캠핑 텐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중국의 경제 확장에 따른 가처분 소득 증가와 농촌과 도시 거주자 간의 소득 격차 축소로 인해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캠핑 텐트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AMG GROUP, Johnson Outdoors Inc., The Coleman Company, Kampa, Oase Outdoors, Simex Outdoor International, Newell Brands Inc., The North Face Inc., Exxel Outdoors, Hilleberg Ab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7월, Big Agnes와 The North Face는 획기적인 지능형 캠핑 텐트 라인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아웃도어의 편안함과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이 텐트에는 최첨단 실내 온도 조절 장치와 실시간 날씨 모니터링 기술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협업은 최첨단 기술과 아웃도어 지식을 융합하여 캠핑 경험을 혁신하여 아웃도어 애호가가 변동하는 기상 조건에서도 정보를 얻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2024년 6월, Coleman과 REI는 최첨단 친환경 캠핑 텐트를 공동으로 만들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친환경 아웃도어 장비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은 향상된 지속 가능성과 내구성 기능을 우선시합니다. Coleman과 REI는 지식을 모아 환경을 생각하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어필하는 동시에 캠핑객을 날씨로부터 보호하는 텐트를 생산하기를 희망합니다.
  • 2024년 3월, TAXA Outdoors는 새로운 루프탑 텐트와 인기 있는 캠핑 트레일러의 최신 모델인 2024년형 Mantis 및 Woolly Bear를 공개했습니다. 최첨단 스타일링과 적응력으로 유명한 2024 Mantis는 개선된 오프로드 기능과 실내 편의 시설로 인해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아늑하고 업그레이드된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루프탑 텐트를 출시하면서 TAXA는 더 넓은 스펙트럼의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어필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 2024년 1월, URANG은 킥스타터(Kickstarter)를 통해 역사상 최초의 히치 스타일 에어 텐트인 히치홈(Hitch-Home)을 소개했습니다. 이 최첨단 캠핑 텐트는 야외 경험을 재정의하려는 가볍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한 캠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 텐트 설치와 관련된 번거로움을 제거함으로써 Hitch-Home은 캠핑의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공합니다. 차량의 히치에 쉽게 맞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설치 및 운송이 쉽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캠핑 텐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텐트 유형별

  • 터널 텐트
  • 돔 텐트
  • 지오데식 텐트
  • 다른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텐트 용량별

  • 1
  • 두 사람
  • 3명 이상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최종 용도별

  • 레크리에이션 활동
  • 군사 & 시민
  • 다른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유통 채널별

  • 전문 스포츠 용품 매장
  •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상점
  • 다른

 

글로벌 캠핑 텐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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