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나무 연소, 다중 연료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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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억 1,750만 달러 규모로 전망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규모는 2023년 6억 170만 달러에서 2033년 10억 1,75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장작 연소, 다중 연료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캠핑 스토브는 휴대성과 최소한의 무게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조리 기구입니다. 하이킹, 캠핑, 피크닉 등과 같은 야외 활동에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조리 또는 열원이 필요한 경우 외딴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의료 시설, 야외 케이터링 및 음식 서비스는 캠핑 스토브가 유용한 상황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여가 지출 증가는 모험과 캠핑 활동의 급증을 부채질하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 업계에서 중요한 추세가 될 것입니다. 캠핑 스토브 시장은 야외 관광 산업에 대한 상당한 정부 보조금의 결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험 감수 및 캠페인 증가, 높은 재량 소득, 인터넷 판매자를 통한 제품의 쉬운 가용성은 산업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이 캠페인의 많은 장점에는 점화하기 쉬운 버너, 청소 용이성, 캠핑 스토브 시장을 증가시킬 다양한 추가 이점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좋은 캠핑 스토브의 비싼 비용으로 인해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대안의 가용성은 캠핑 스토브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장작 굽기 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캠핑 스토브 시장은 장작 연소, 다중 연료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장작 연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 때문에 그들은 경제적이고 효과적입니다. 목재는 이러한 스토브에 쉽게 구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연료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이 스토브는 배낭 여행자와 야외 애호가들이 모닥불에서 요리하기 위해 선호합니다. 또한 가볍고 작은 구조로 인해 장작 스토브는 휴대가 가능합니다.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하이킹과 야외 활동에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또한 장작 난로는 등유나 가스와 같은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작동합니다. 이 스토브는 목재가 재생 가능하고 화석 연료보다 온실 가스 배출량이 적기 때문에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환경 문제와 일치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캠핑 스토브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여전히 가방을 구매하기 전에 가방을 물리적으로 검사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제품 판매는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과 같은 조직화된 소매점에서 다양한 제조업체의 다양한 캠핑 스토브를 사용할 수 있음에 따라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캠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이러한 상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러한 캠핑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캠핑 스토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림 같은 황야 지역과 거대한 국립 공원을 포함한 이 지역의 넓고 다양한 풍경에 의해 번성하는 야외 문화가 육성됩니다. 이로 인해 캠핑 및 기타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북미는 더 많은 사람들이 야외에서 위안을 찾음에 따라 고품질 캠핑 스토브에 대한 수요가 비례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생산자에게 주요 성장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활기찬 소비자 기반은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중시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최첨단 기술과 환경 친화적인 대체품을 캠핑 스토브 설계에 통합해야 합니다. 캠핑 스토브는 운동 경기, 음악 축제, 캠핑 여행과 같은 야외 행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필수 액세서리로 간주되어 신뢰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요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캠핑 스토브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 여행자들은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여행 경험에 더 큰 가치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캠핑 스토브는 전통적인 요리 방법에 대한 환경 친화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격도 합리적인 캠핑 스토브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 스토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Coleman Company Inc., Primus AB, Jetboil, Inc., MSR, Savotta, Gas ONE, GSI, Eureka, Solo Stove, Johnson Outdoors Inc., BioLite Inc., CampChef.com, Katadyn Products Inc., Ecozoom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MSR(Mountain Safety Research)에 따르면 2024년 7월에 새로운 스위치 버너 시스템이 2025년 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모든 종류의 냄비나 팬을 요리, 끓이거나, 끓이거나, 볶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버너입니다. 이 혁신적인 스토브 시스템은 MSR 성능과 신뢰성을 원하는 한정된 예산의 배낭 여행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캠핑 스토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제품별
- 장작 굽기
- 다중 연료
- 다른
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캠핑 스토브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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