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소재별(폴리에스터, 나일론 등), 용도별(개인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1억 819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규모는 2023년 2억 9,665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819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재료별(폴리에스터, 나일론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개인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카메라에 연결되어 사진작가의 목에 고리를 감는 평평한 스트립인 카메라 스트랩을 사용하면 삼각대 스탠드와 같은 다른 장비 없이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스트랩을 사용하면 카메라를 편안하게 걸 수 있으며 의도하지 않은 넘어짐을 방지하면서 카메라를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브이로그 문화, 전 세계적으로 사진 촬영의 증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스트랩의 접근성은 시장 확장을 추진하는 핵심 동인 중 일부입니다. 전문가와 아마추어 모두의 요구는 카메라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충족됩니다. 고품질의 유용하며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카메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제품을 패션 액세서리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를 위한 시장은 독특하고 맞춤화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의해 주도된 맞춤형 카메라 스트랩의 생성의 결과로 성장했습니다. 소비자가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는 이러한 스트랩을 이름, 로고 및 고유한 디자인으로 개인화할 수 있도록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 스트랩 시장은 전문가용 및 고급 카메라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더 많은 장애물과 성장 장벽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나일론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메라 스트랩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재료에 따라 카메라 스트랩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폴리에스터, 나일론 및 기타. 이 중 나일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카메라 스트랩 생산에서 나일론의 사용이 증가한 것에 기인할 수 있는데, 이는 마모에 대한 탄력성, 경제성, 내구성 및 중량 감소를 포함하는 유리한 특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나일론 넥 및 숄더 카메라 스트랩 제조에 의존합니다. 소비자 선호도, 향상된 접근성 및 가용성 용이성은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지속적인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카메라 스트랩 시장은 개인과 상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응용 분야의 제품은 이벤트, 세미나 및 기타 모임에서 기술을 제공하는 상업 사진 작가, 비디오 그래퍼 및 기타 미디어 전문가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높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카메라의 무게를 지탱하고 까다로운 사용을 견딜 수 있도록 맞춤화된 카메라 스트랩을 필요로 합니다. 상업적인 용도의 경우 고급 카메라와 렌즈에는 분실 또는 손상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보호 스트랩이 필요합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스트랩 시스템을 사용하여 상업 사진 작가는 종종 많은 카메라 본체와 렌즈를 휴대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다양한 설정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카메라 스트랩을 소유하고 있어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카메라 스트랩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중요한 부분은 카메라 액세서리를 위한 확립된 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카메라를 구입한 동일한 매장에서 카메라 액세서리를 구입하기로 선택하는데, 그곳의 직원이 정보를 얻고 제품의 기능과 장점을 설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메라 스트랩은 내구성을 평가하기 위해 소비자의 촉각 평가가 필요한 물리적 물건입니다. 고객은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제품의 편안함, 품질 및 미적 매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문에서 오프라인 채널의 지배력은 이러한 요인의 결과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카메라 스트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사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추어와 전문가의 추종자가 많습니다. 스트랩 및 기타 카메라 액세서리는 이러한 확립된 시장으로 인해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소비자 선호도는 유럽 패션 트렌드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이는 카메라 스트랩의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개발에서 입증되었습니다. 고급 디자이너 스트랩에 대한 열망은 패션 표준과의 호환성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카메라 스트랩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 중산층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카메라와 같은 장난감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스트랩 시장은 카메라 및 액세서리와 같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데, 이는 상호 보완적인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글로벌 제조의 중심지로서 저렴한 카메라 스트랩 생산 능력을 제공합니다. 국내외 브랜드의 매력으로 인해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카메라 스트랩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SAMSUNG, FUJIFILM Corporation, Black Rapid, Inc., ALTURAPHOTO, Gordy's 카메라 스트랩, Movo, OP//TECH USA, COOPH Cooperative of Photography GmbH, ORIGINAL FUZZ, Peak Desig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7월, 아일랜드, 베네룩스, 영국에 있는 Peak Design의 유통업체인 Transcontinental Group은 소형 미러리스 카메라용으로 제작된 "Peak Design Micro Clutch" 핸드 스트랩을 공개했습니다.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이 솔루션의 가공된 알루미늄 바닥판에는 배터리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숨겨진 부착 도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Arca-Swiss, PD 및 Capture 삼각대와 함께 작동하는 탈착식 삼각대 플레이트가 특징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카메라 스트랩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재료 별
- 폴리에스테르
- 나일론
- 다른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개인
- 광고 방송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카메라 스트랩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