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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640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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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1억 2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0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51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나온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자연별(유기농 및 일반), 제품별(베이커리 및 스낵 제품,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아침 식사 및 시리얼 바, 유아식 및 유아용 분유,  및 기타),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영양 결핍을 해결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칼슘이 보충된 식품을 칼슘 강화 식품이라고 합니다. 유제품, 식물성 대체품, 시리얼, 스낵 및 음료가 이러한 상품에 속합니다. 강화의 목표는 적절한 칼슘 섭취를 유지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며, 특히 천연 공급원이 제한적이거나 식이 제한이 있는 지역에서 뼈 건강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칼슘이 강화된 식품 시장은 몇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칼슘 부족에 대한 건강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칼슘이 강화된 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칼슘 부족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칼슘 강화 식품은 식품 소비와 건강 의식 증가의 결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건강 결핍으로 인한 지속적인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공공 안전을 위한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정부는 연구자들에게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에 칼슘을 첨가하는 데 드는 높은 비용은 생산 비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다시 가격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므로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이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가 됩니다.

 

진부한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은 그 특성에 따라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비건 채식과 유당 민감성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강화된 식물성 대안에 대한 필요성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칼슘은 튼튼한 뼈에 필요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은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리얼, 스낵, 주스 등 다양한 제품에 칼슘을 점점 더 많이 첨가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제품,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은 베이커리 및 스낵 제품,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아침 식사 및 시리얼 바, 이유식 및 유아용 조제분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물성 식단과 무유당 선택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윤리적 및 건강적 우려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Silk 및 Almond Breeze와 같은 회사는 칼슘 강화 두유 및 아몬드 대체품을 제공합니다.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대형 소매 형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유제품, 시리얼 및 음료를 포함한 수많은 칼슘 강화 품목을 쉽게 찾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칼슘 강화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년층은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뼈를 건강하게 하는 칼슘의 가치에 대해 점점 더 의식하고 있습니다. 칼슘이 강화된 식품의 섭취를 장려하는 것은 주로 정부와 보건 기관의 책임입니다. 미국은 주식에 칼슘 및 기타 필수 성분을 첨가하는 것을 장려하는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일반 대중의 비타민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식품 강화에 대한 표준을 수립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칼슘 결핍과 골다공증의 증가율은 특히 중국, 한국, 일본과 같은 국가의 노인 인구에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시장은 아침 시리얼 및 강화 유제품 사용과 같은 서양의 식습관과 습관을 채택한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능성 및 강화 식품에 대한 수요는 중산층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의 주요 업체  로는 Danone, General Mills Inc., Nestlé, Lucerne Foods, Kellogg's, Clif Bar & Company, Abbott Laboratories, Hain Celestial Group, Reckitt, PepsiCo, The Coca-Cola Company, Arla Foods, CAMPBELL SOUP COMPANY, Mondelez International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2월, Cargill Food Components and Bioindustrials는 인도 남부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최근 안드라프라데시주 넬로레에 건설된 생산 공장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확장은 새로운 품목을 제공하고 지역의 고객 기반과 유통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칼슘 강화 식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자연에 의한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부산물

  • 베이커리 & 스낵 제품
  • 유제품 및 유제품 대체품
  • 아침 식사 & 시리얼 바
  • 아기 음식 & 유아용 분유
  • 다른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칼슘 강화 식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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