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신선한 형태, 냉동 형태, 순수 형태), 응용 분야별(온라인 리테일러 및 오프라인 리테일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1억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규모는 2023년 28억 달러에서 2033년 5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18 %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심층적인 TOC를 탐색하세요 .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신선한 형태, 냉동된 형태, 순수한 형태), 응용 분야별(온라인 리테일러 및 오프라인 리테일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버터넛 스쿼시는 잘 알려지고 다재다능한 겨울 야채로, 밝은 주황색이며 달콤하고 견과류 같은 맛이 납니다. 버터넛 스쿼시는 섬유질 , 망간,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 C 등과 같은 많은 영양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요리 경험을 가진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는 버터넛 스쿼시 시장의 급속한 확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영양이 풍부한 야채로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식품 제조업체가 버터넛 스쿼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도록 유도한 후 또 다른 차원을 다루고 있습니다. 버터넛 스쿼시는 섬유질 ,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많은 중요한 구성 요소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양가로 인해 시장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 따라서 다양한 요리의 야채로 사용됩니다. 시장에서 큰 수요는 놀라운 영양가로 인해 섬유질 ,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많은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 야채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버터넛 스쿼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인상적인 양의 비타민 A와 C를 제공하여 결과적으로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상냥한 특성은 버터넛 스쿼시의 재료로서의 중요성을 높이고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의식으로 나아가는 길을 열어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그러나 버터넛 스쿼시의 계절성은 시장 수요를 상당히 제한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여름보다 가을과 겨울에 더 많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은 실행 가능한 대체품이 있다고 생각하여 대안을 찾고, 그로 인해 버터넛 스쿼시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과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선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은 신선한 형태, 냉동 형태, 순수 형태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에서 신선한 형태 세그먼트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성장은 신선한 버터넛 스쿼시가 날 것으로 발견되고 껍질이 붙은 채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조리 방법에 따라 어쨌든 그것을 자르거나, 껍질을 벗기거나, 요리하기 때문에 현재 겨울 스쿼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퓨레 유형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가공된 형태의 버터넛 스쿼시는 구운 제품, 수프, 소스, 이유식과 같은 여러 가지 요리 준비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 선호됩니다.
온라인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은 온라인 소매와 오프라인 소매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에서 온라인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온라인 부문이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계승하고 전 세계적으로 버터넛 스쿼시 시장을 통제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버터넛 스쿼시에 대한 수요는 수년에 걸쳐 온라인 소매 채널에서 강력하게 증가했습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특히 미국과 멕시코 일부 지역에서 재배되며, 먼저 건기 동안, 두 번째로 우기에 재배됩니다. 버터넛 스쿼시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더 높은 소비와 더 나은 인식은 북미 시장에서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따라서 수요 규모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과 인도와 같은 경제권의 인구 증가와 함께 버터넛 스쿼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며, 천연 영양이 풍부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시장 점유율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증가하는 인구와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지역 전체에서 증가하는 버터넛 스쿼시 요구 사항이 강화됩니다.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JDM Food Group, Stahlbush Island Farms , Harris Seeds, ALDI, Mackenzie, Stonehill Produce , Tozer Seeds Ltd, Rana Meals Solutions, Sakata Vegetables, Seminis Vegetable Seeds, Monsanto Company, West Coast Seeds, Bejo Seeds, Enza 등 이 있습니다. 자덴 , HM 클라우스 타키 시드, 눈헴스 (BASF), 기타.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0년 1월, 유명한 미국 피자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버터넛 스쿼시 피자 베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베이스는 글루텐 없는 다이어트 식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유형별
- 신선한 형태
- 얼어붙은 형태
- 순수한 형태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응용 분야별
- 온라인 소매업체
- 오프라인 리테일러
지역별 글로벌 버터넛 스쿼시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