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항공기 유형별(소형, 중형), 판매 시점별(OEM, 애프터마켓), 지역별 및 세그먼트별 예측, 지리적 범위별 크기 및 2033년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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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327 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규모는 2023년 153억 달러에서 2033년 32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규모, 항공기 유형(경량, 중형), 판매 시점(OEM, 애프터마켓), 지역 및 세그먼트 예측, 지리적 범위 및 2033년까지 예측별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규모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소그룹 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위 동료 및 기업 임원이 참여하는 제트기는 비즈니스 제트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항공기는 고급스러움과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지점 간 여행의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에는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기업용 개인 제트기의 생산, 마케팅 및 운영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기업과 부유한 개인이 개인 항공기를 이용함에 따라 유리한 경제 상황과 연결되어 비즈니스 제트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제트기는 상업용 항공사보다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고객 또는 개인 소유자의 브랜딩과 관심은 비즈니스 고객 또는 개인 소유자의 브랜딩과 관심을 반영하는 우아하고 맞춤화된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 증가로 대표됩니다. 장거리 비즈니스 제트기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여행 옵션을 제공하여 중간 기착 및 급유 중지를 줄이고 비즈니스 여행객과 부유한 개인을 끌어들여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을 확장합니다. 그러나 글로벌 위기, 경쟁 및 경기 침체로 인한 시장 혼란은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높은 연료 및 보험 비용도 기업 제트기의 값비싼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조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유형에 따라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은 경량과 중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조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량 제트기는 저렴한 비용, 구매, 작동 및 유지 보수의 용이성으로 인해 개인 항공기에 널리 사용됩니다. 활주로가 짧은 소규모 공항에서 운영할 수 있다는 사실은 단거리 및 지역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제트기에 대한 수요는 특정 지역의 개인 및 기업에게 개인 항공 여행을 제공하는 부분 소유권 옵션 및 전세 서비스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OEM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시점에 따라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은 OEM과 애프터마켓으로 나뉩니다. 이 중 OEM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EM 부문의 성장은 세계 경제 상황과 잦은 항공기 교체 및 제품 다양화로 인한 새로운 비즈니스 제트기에 대한 수요 증가의 영향을 받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의 비즈니스 제트기는 대형, 초장거리, 중형 및 경량 항공기로 구성됩니다. 법인 항공기, 부분 소유권 및 전세 서비스가이 지역에서 사용됩니다. 장거리 및 초장거리 제트기에 대한 수요는 여행 빈도 때문에 높습니다. 전세기 서비스와 부분 소유권은 항공기 소유권을 약속하지 않고도 유연한 개인 항공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대기업은 경영진의 출장과 효율성을 위해 자체 차량을 유지 관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를 포함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제 확장의 결과로 더 많은 수의 고액 자산가가 개인 항공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개인 정보 보호, 편안함 및 시간 절약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특히 개발 도상국 도시 지역에서 기업 허브와 도시화의 성장도 이러한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Bombardier Inc., Cessna Aircraft Company, Gulfstream Aerospace Corporation, Dassault Aviation SA, Adam Aircraft, Boeing Commercial Airplanes, Eclipse Avi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7월, 미국에 본사를 둔 보잉(Boeing)은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Spirit AeroSystems)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다른 상업, 방위 및 애프터마켓 운영에서 입지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이번 인수는 Boeing의 상업 운영을 포괄할 것입니다.
- 2024년 6월, Synhelion(스위스)과 Pilatus(스위스)는 항공 산업을 위한 태양열 연료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고 태양에서 추출한 연료의 사용을 가속화했습니다. 필라투스는 신헬리온의 최첨단 태양광 연료를 사업 운영에 활용해 고객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 2024년 5월, Avfuel(미국)과 Embraer Brazil은 멜버른 올랜도 국제공항(KMLB)에서 Neste MY SAF의 채택을 확대하여 사용량을 주당 1회로 늘리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 광
- 중견 기업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판매 시점별
- 주요 용품
- 애프터 마켓
지역 분석별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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