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프로덕션 스위처, 라우팅 스위처), 애플리케이션별(뉴스 제작, 스포츠 제작, 후반 작업, 프로덕션 트럭, 스튜디오 제작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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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2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 규모 는 2023년 24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4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7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프로덕션 스위처 및 라우팅 스위처), 애플리케이션별(뉴스 프로덕션, 스포츠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덕션 트럭, 스튜디오 프로덕션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의 제품은 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프로덕션 스위처 및 라우팅 스위처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방송 부문에서 여러 비디오 소스를 단일 콘텐츠로 병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 세계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은 TV 및 미디어 부문에서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소스 간의 스위칭에 사용되는 브로드캐스트 스위처의 제작, 생산 및 공급과 관련된 비즈니스입니다. 방송용 스위처를 사용하면 고품질 콘텐츠를 더 잘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방송 산업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스위처의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스포츠 게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라이브 이벤트를 볼 때 시각적으로 풍부하고 상호 작용적인 경험을 기대합니다. 또한 방송용 스위처를 통해 제작자는 다양한 카메라 소스, 그래픽 및 기타 시각적 입력을 결합하여 제작에 가치를 더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및 대형 화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 수요도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포의 가장 큰 장애물은 방송용 스위처 구매 비용이었습니다.
라우팅 스위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방송용 스위처 시장은 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프로덕션 스위처 및 라우팅 스위처로 나뉩니다. 이 중 라우팅 스위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잡을 줄여 신호 품질을 개선하고 고품질 비디오 및 오디오 전송을 장려하는 내장 라우팅 기술의 통합은 세그먼트의 증가를 주도합니다. 복잡한 브로드캐스트 네트워크는 라우팅 기능으로 인해 잘 처리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제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은 뉴스 제작, 스포츠 제작, 후반 제작, 프로덕션 트럭, 스튜디오 프로덕션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스튜디오 제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튜디오 프로덕션에서는 많은 카메라 셋업과 방송용 스위처를 사용하기 때문에 원활한 스위칭을 통해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시청 경험을 만들어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림에 대한 제어는 라이브 방송, 녹음 및 원활한 전환에 널리 사용되는 브로드캐스트 스위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송 스위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송 스위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라우팅 스위처의 광범위한 채택과 제조 트럭의 사용 증가는 전력 소비를 줄이고 열과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지역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스위처에 대한 필요성은 기업 컨퍼런스, 교육 기관 및 예배당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부문에서 프로덕션 스위처의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디지털 경제의 확장과 더 나은 인터넷 연결로 인해 시장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게임 산업은 e-스포츠 방송을 위한 첨단 스위처를 필요로 하며, 이는 이 지역의 스위처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mazon Web Services, Inc., Broadcast Pix, Inc., Blackmagic Design Pty. Ltd., Evertz, Grass Valley Canada, FOR-A Company, Limited, Panasonic Corporation, Imagine Communications, Ikegami Electronics(U.S.A.) Inc., Vizrt, Ross Video LTD., Utah Scientifi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IBC2024에서 FOR-A는 무한 계층형 프로덕션 스위처인 MixBoard를 출시했습니다. FOR-A의 명성에 걸맞은 안정성과 신뢰성은 MixBoard3의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SDI, NDI 및 SRT를 포함한 여러 입력 유형을 지원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프로덕션 설정을 위한 유연한 솔루션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 제품별
- 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 프로덕션 스위처
- 라우팅 스위처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뉴스 제작
- 스포츠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생산 트럭
- 스튜디오 프로덕션
- 다른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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