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배포별(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별(TV, 라디오 및 디지털 플랫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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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은 2033년까지 79억 7,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19억 달러에서 2033년 79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5.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배포별(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별(TV, 라디오 및 디지털 플랫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인공 지능(AI)과 데이터 분석을 결합한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방송사가 시청자 행동에 따라 실시간으로 콘텐츠 일정을 최적화하여 시청자 유지율과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보다 개인화된 시청 경험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TT 및 디지털 채널로 향하는 성장 추세. 방송사는 시청자가 기존 TV 시청에서 주문형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함에 따라 라이브 TV, 사전 녹화된 자료 및 다중 플랫폼 배포를 결합하는 복잡한 일정을 감독해야 합니다. 이러한 복잡성으로 인해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원활한 콘텐츠 전송을 보장하기 위한 정교한 스케줄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미디어 산업의 AI 및 자동화 기술 사용 증가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AI 기능을 통합한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시청자 선호도를 예측하고, 광고 배치를 최적화하고, 효과적인 방송 시간 할당을 보장함으로써 운영 효율성과 시청자 참여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및 AI 기반 솔루션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지만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로 인해 광범위한 채택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방송사는 OTT(Over-the-Top) 플랫폼과 디지털 스트리밍의 성장으로 인해 실시간 수정을 처리하고 여러 플랫폼에서 자료를 동기화할 수 있는 스케줄링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기존 TV 콘텐츠 배포의 복잡성을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소비자 선호도의 결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배포를 기준으로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클라우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방송사는 클라우드 솔루션이 제공하는 강력한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 기능 덕분에 중단이나 장애로부터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안정성은 특히 라이브 이벤트나 세간의 이목을 끄는 프로그램 중에 중단 없는 운영을 유지해야 하는 방송사에게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TV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TV, 라디오 및 디지털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TV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고급 스케줄링 도구의 필요성은 TV 방송에서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4K 및 8K 방송과 같은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프로그래밍과 새로운 콘텐츠 형식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는 자원과 방송 시간을 최적으로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스트리밍 및 OTT(Over-the-Top) 서비스로의 전환. 기존의 TV 방송 모델은 Netflix, Hulu, Disney+와 같은 서비스의 급속한 확장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이 여러 채널과 장치에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고급 스케줄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중요한 실시간 업데이트와 동적 스케줄링을 가능하게 하는 것 외에도,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료가 균일하게 전달되도록 보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특정 장르, 커뮤니티 또는 지역적 관심사에 부합하는 전문 자료에 대한 수요가 APAC 지역 전반에 걸쳐 증가하고 있습니다. 방송 스케줄링용 소프트웨어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뉴스를 포함한 전문 자료에 대한 틈새 시청자의 액세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농촌 인구가 많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방송사들은 의도한 시청자가 볼 수 있도록 특정 시간에 지역 자료를 예약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방송사들이 특정 인구 집단에 맞추기 위해 콘텐츠 제공을 수정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BS Broadcast(Advanced Broadcast Services Limited), AMC Networks Inc., AxelTech, BroadView Software Inc., Chetu Inc., Imagine Communications, Mediagenix Nieuwe Gentsesteenweg, Marketron Broadcast Solutions, Schedule it Ltd., WideOrbi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Imagine Communications는 하이브리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송출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자동화 솔루션인 Aviator Automation을 공개했습니다. 이 최첨단 도구는 재생, 마스터 컨트롤 및 라이브 통합을 위한 단일 제어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미디어 비즈니스가 수많은 웹사이트와 플랫폼에서 채널 발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리소스의 위치에 관계없이 기업은 Aviator Automation을 사용하여 선형 및 커넥티드 TV(CTV) 채널 모두에 대한 운영을 쉽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채널 관리의 유연성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솔루션별
- 소프트웨어
- 서비스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배포별
- 온프레미스
- 구름
- 잡종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텔레비전
- 라디오
- 디지털 플랫폼
글로벌 방송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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