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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재사용 가능, 일회용, 하이드로겔 및 실리콘), 유통 채널별(소매, 도매 및 전자상거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3048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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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1억 3,41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규모는 2023년 8,996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3,41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Breast Pads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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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방 패드 시장은 유방 패드, 즉 수유모로부터 모유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브래지어 내부에 사용되는 흡수 패드의 생성, 유통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 산업의 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시장은 일회용 및 재사용 가능한 유방 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모유 수유에 대한 인식과 출산율을 높이는 요인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또한, 모유 수유에 대한 인식 증가, 출산율 증가, 편리함을 추구하는 워킹맘 인구 증가는 전 세계 유방 패드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흡수성 소재의 기술 발전과 친환경적이고 재사용 가능한 옵션의 가용성도 수요를 촉진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성장, 새로운 의료 인프라 및 모유 수유의 이점을 홍보하는 정부 캠페인은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러나 개발 도상국의 낮은 인식, 일회용 생리대에 대한 환경 우려, 프리미엄 제품의 높은 비용, 잠재적인 피부 알레르기 및 대체 모유 수유 솔루션과의 경쟁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은 재사용, 일회용, 하이드로겔 및 실리콘으로 나뉩니다. 이 중 재사용 가능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용 효율성, 친환경적 특성,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때문입니다. 또한, 폐기물 감소와 장기적인 경제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증가했으며, 통기성 및 흡수성 소재의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더욱 뒷받침합니다.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은 소매, 도매 및 전자 상거래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광범위한 제품 가용성, 편의성 및 매장 내 구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때문입니다. 또한 약국, 슈퍼마켓 및 전문 임산부인과 매장에서 다양한 유방 패드를 제공하여 판매를 촉진합니다. 또한, 유방 패드에 대한 인식과 홍보 노력이 증가함에 따라 소매 부문이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방 패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Breast Pads Market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방 패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출산율, 모유 수유에 대한 인식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때문입니다. 또한, 출산 관리 인프라의 확장, 위생 제품의 채택 증가 및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는 수요를 더욱 촉진하여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방 패드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모유 수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가처분 소득이 높으며, 프리미엄 출산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강력한 소매 유통 채널, 흡수성 재료의 기술 발전 및 모유 수유를 장려하는 정부 지원 이니셔티브는 예측 기간 동안 이 지역 전역의 시장 확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Moogco, Lunnie, Koninklijke Philips NV, Bamboobies, Medela, Cardinal Health, KINDRED BRAVELY, Lansinoh Laboratories, Inc., NUK USA LLC, Pigeon Corporation, Ameda, Inc., Cache Coeur, LilyPadz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Moogco는 모유 수유의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실리콘 패드가 있는 실버 수유 컵을 출시했습니다. 이 컵은 고품질 은으로 만들어졌으며 편안하고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부드러운 실리콘 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모유 수유 중 자극과 불편함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으며 눈에 띄지 않고 옷 아래에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눈에 띄지 않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유형별

  • 재사용할 수 있는
  • 일회용
  • 하이드로겔
  • 실리콘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유통 채널별

  • 소매
  • 도매
  • 전자 상거래

 

 글로벌 유방 패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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