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국물 시장 규모, 점유율, 제품(생선, 육류, 야채, 기타), 형태(분말, 큐브, 액체), 유통 채널(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편의점, 기타),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별 COVID-19 영향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부용 시장, 2033년까지 131억 7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부용 시장 규모는 2023년 87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131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2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부용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생선, 육류, 야채 및 기타), 형태별(분말, 큐브 및 액체),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편의 시설 등) 및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흔히 육수라고 불리는 부용은 뼈, 물, 고기 또는 야채를 뜨거운 액체에 끓여서 만듭니다. 시장의 확장은 인스턴트 식품 수요 증가와 단백질,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부용 제품의 영양가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식이 문제를 수용하는 부용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더욱 주도하는 것은 비건 및 글루텐 프리 식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 시장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사람들의 변화하는 생활 방식과 단순하고 건강한 식품을 선택하는 경향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부용 시장은 대부분 식품 제조 및 호텔 부문으로 인해 성장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서 부용은 식품 준비 및 가공에 자주 사용되는 기본 재료입니다. Bouillon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퀵 서비스 레스토랑과 식품 가공 회사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많습니다. 또한 식품 제조 산업이 품질 보증 및 식품 안전을 강조함에 따라 프리미엄 부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부용 시장은 독성 향료의 보급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추가적인 도전에 직면할 것이며, 이는 억제 역할을 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고기 세그먼트는 2023년에 49.63.%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국물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생선, 고기, 야채 등. 이 중 육류 부문은 2023년 49.63.%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있고 풍미가 풍부한 식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육류 기반 부용 준비의 풍부함과 복잡성으로 인해 다양한 요리법에 풍미를 더하는 데 인기가 있습니다. 맛을 희생하지 않고 요리를 더 쉽게 해주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식품을 발견하는 것은 맛있고 실용적인 식사 옵션에 대한 이러한 경향과 일치하는 추세입니다. 육류 부용 제품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을 염려하고 식사에 더 영양가 있는 음식을 제공하려는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입방체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부용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식에 따라 국물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파우더, 큐브, 리퀴드. 이 중 큐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부용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르고 쉬운 요리 옵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부용 큐브는 다양한 요리법에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효과적인 조리 기술이 필요한 도시에서 이러한 편의성 요소는 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시장은 가공 및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활성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식사에 깊이와 풍요로움을 주는 부용 큐브에 대한 수요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식단 옵션을 선택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이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세그먼트는 2023년에 42.7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국물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온라인, 편의점 및 기타.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42.7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매장은 도시 및 대도시 위치에 계획된 배치로 인해 다양한 고객에게 널리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는 다양한 소비자가 부용 제품을 쉽게 얻을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매장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고객 선호도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모양과 모양의 다양한 부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장의 편리함과 다양성은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부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부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용 시장은 소비자의 인스턴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풍미 증진제에 대한 선호도, 건강한 식사에 대한 강조 증가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탄탄하게 자리를 잡은 부용 브랜드와 나트륨이 적고 영양가가 향상된 부용 제품과 같은 새롭고 독창적인 부용 제품을 정기적으로 출시하는 번창하는 식품 제조 부문이 유럽 시장을 정의합니다. 유럽에서 부용에 대한 수요는 강화 식품에 대한 수용이 증가하고 비타민 및 미네랄과 같은 특정 구성 요소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부용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ouillon 제품은 중국, 일본, 인도 및 동남아시아 요리를 포함한 APAC 지역의 많은 요리 전통에서 풍부하고 짭짤한 요리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가 없는 부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천연 및 유기농 재료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글루텐 없이 채소로 만든 부용 제품 시장은 비건 및 글루텐 프리 식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욱 활성화되었습니다.
부용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Nestlé, Hormel Foods Corporation, International Dehydrated Foods, Inc., McCormick & Company, Incorporated, The Kraft Heinz Company, Inc., Goya Foods, Inc., Proliver, Homegrown Family Foods, The Unilever Group, Michael Food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9월, Better Than Bouillon은 Culinary Collection의 새로운 유기농 쇠고기 쌀국수 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구운 쇠고기, 쇠고기 육수, 생강, 아니스로 만들어 사용자가 맛있는 쌀국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 2023년 10월, Hormel Foods Corporation에서 HERB-OX Cold Water Dissolve Beef and Chicken Bouillon을 출시했습니다. 이것들은 그들의 종류 중 최초입니다. 그들은 찬물에 녹고 수프, 그레이비, 스튜 등을 만드는 데 맛과 편리함을 더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부용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부용 시장, 제품별
- 물고기
- 고기
- 채소
- 다른
글로벌 부용 시장, 형태별
- 가루
- 입방체
- 액체
글로벌 부용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온라인
- 편의
- 다른
글로벌 부용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