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병입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정수, 기능성 물, 탄산수, 정제수 및 기타), 포장별(PET, 캔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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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병입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435억 8,000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병입수 시장 규모는 2023년 3,401억 5,000만 달러에서 2033년 6,435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58%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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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는 상업적으로 포장되어 유리 또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판매되는 식수입니다. 생수 시장의 건강 및 웰빙 응용 프로그램은 설탕 음료보다 더 건강한 음료 옵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생수의 판매는 더 나은 수분 공급 및 필수 영양소 섭취를 포함하여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미네랄로 강화된 제품에 의해 촉진됩니다. 특별한 식단이 필요한 사람들도 고알칼리성 또는 저염 물 옵션을 제공하는 이러한 업체에서 음식을 제공합니다. 생수는 수돗물보다 안전하고 순수하다고 믿기 때문에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도 소비합니다. 건강에 민감한 많은 고객들은 생수를 식단의 주류로 삼고 있으며, 이 시장 부문은 웰빙, 피트니스 및 전체론적 건강 트렌드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상업적으로 생수하는 물은 맛, 편리함, 설탕 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능력 및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소비자 요구와 글로벌 건강 문제를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배송 및 포장 비용이 높기 때문에 생수는 천연 또는 여과 된 대안보다 비쌉니다.
이 정제수 이 부문은 2023년에 39.6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생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정물, 기능성 물, 탄산수, 정제수 등. 이 중 정수수 부문은 2023년 39.6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제된 생수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쉽게 마실 수 있으므로 특히 끊임없이 이동하는 개인에게 유용한 휴대용 수분 공급 선택입니다. 수돗물이나 다른 생수보다 더 건강하고 유익한 대안으로 생각되는 정수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개인의 건강과 웰빙에 대한 강조가 증가한 결과입니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은 정제수에서 화학 물질, 중금속 및 미생물과 같은 오염 물질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더 나은 수분 공급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애완동물 이 부문은 2023년에 80.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에 바탕을 두어, 생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PET, 캔 및 기타. 이 중 PET 부문은 2023년 80.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으로 인해 다른 포장재에 비해 편의성, 재활용성 및 경량성 측면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PET 병은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PET 병은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순환 경제를 촉진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노력을 지원합니다.
이 오프 트레이드 이 부문은 2023년에 85.3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생수 시장은 온트레이드(on-trade)와 오프트레이드(off-trade)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트레이드 부문은 2023년 85.3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오프 트레이드 매장이 제공하는 광범위한 옵션 선택으로 인해 고객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소비자들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미니 마켓 및 전통 상점을 포함한 거래 외 채널이 다양한 브랜드와 종류의 생수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제품 비교가 용이하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확립된 공급망과 효과적인 유통 방법을 통해 이러한 소매점에서 안정적인 제품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영 효율성은 오프 트레이드 유통 채널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큰 고객 기반을 유치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생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생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많은 인구, 빠른 도시화, 깨끗한 식수의 가치에 대한 인식의 증가는 이 지역의 지배력을 뒷받침합니다. 도시화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벌크 및 일회용 포장으로 된 안전하고 편리한 생수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수질에 대한 우려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의 부상도 병에 든 물을 신뢰할 수 있는 수분 공급원으로 받아들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APAC의 역동적인 시장은 향이 첨가된 및 기능성 유형에서 미네랄 및 여과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는 광범위한 제품으로 구별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생수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수 제품의 풍부함과 다양성, 웰빙 및 수분 공급에 대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는 이 지역의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끊임없이 이동하는 소비자를 위한 휴대용 및 위생적인 식수 솔루션에 대한 초점은 시장의 확장을 지원했습니다. 생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회사가 투자를 늘리는 동시에 제품의 품질과 유통 네트워크를 향상시켰습니다.
생수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didas AG, Nestlé, DANONE, PepsiCo, The Coca-Cola Company, Gerolsteiner Brunnen GmbH & Co. KG, VOSS WATER, Nongfu Spring, National Beverage Corp., FIJI Water Company LLC, Keurig Dr Pepper Inc., Primo Water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0월, 친환경 음료 회사인 Water Almighty는 알루미늄에 집결된 두 가지 새로운 물 제품인 Mighty Pure와 Mighty Minerals를 출시했습니다. 2024년 10월부터 이러한 제품은 기존 플라스틱 포장의 대안을 찾고 있는 환경 인식 및 건강 의식이 있는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 2024년 2월, 게토레이는 미국에서 최초의 무향수 제품인 게토레이 워터의 출시를 발표하여 생수 시장으로의 주요 진출을 알렸습니다. 기존의 스포츠 음료를 넘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확대되는 기능성 음료 시장을 활용하려는 게토레이의 목표에는 이러한 단계가 포함됩니다. 게토레이 워터는 전국의 여러 소매 웹사이트, 아마존 및 Gatorade.com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생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생수 시장, 제품 유형별
- 고요한 물
- 기능성 물
- 탄산수
- 정제수
- 다른
글로벌 생수 시장, 포장별
- 애완동물
- 캔
- 다른
글로벌 생수 시장, 유통 채널별
- 온트레이드(On-trade)
- 오프 트레이드
글로벌 생수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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