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백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티셔츠 및 탱크, 후드티/스웨트 셔츠, 하의, 셔츠 및 기타), 유통 채널별(B2B 및 B2C)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기타)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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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빈 의류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15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블랭크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134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21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빈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티셔츠 및 탱크, 후드티/ 스웨트셔츠, 하의, 셔츠 및 기타), 유통 채널별(B2B 및 B2C)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블랭크 의류는 브랜드의 로고, 아트워크 또는 기타 디자인으로 개인화할 수 있는 브랜드가 없는 의류로 정의되며 화이트 라벨 제품 또는 블랭크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종종 간단하고 꾸밈이 없기 때문에 인쇄 및 자수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화하기에 적합합니다. 블랭크 의류 제조업체는 평범한 흰색 티셔츠와 후드티가 상징적인 패션 표준이 됨에 따라 스트리트웨어와 캐주얼 패션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성 중립적인 사이즈와 스타일을 제공하여 평등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블랭크 의류 시장은 스포츠웨어 및 액티브웨어의 인기가 높아지고 주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소매 플랫폼에 의해 주도되는 개인화로 소비자 선호도가 이동함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패션 트렌드를 예측하고 이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은행 의류 시장의 성장이 제한되었습니다.
티셔츠 및 탱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빈 의류 시장은 티셔츠 및 탱크, 후드 / 스웨트 셔츠, 하의, 셔츠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티셔츠 및 탱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셔츠와 탱크는 일상 복장으로 인기 있는 선택이며 캐주얼 청바지에서 세련된 블레이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2B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블랭크 의류 시장은 B2B와 B2C로 나뉩니다. 이 중 B2B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2B는 판촉 아이템, 이벤트, 유니폼용 티셔츠, 후드티 등 빈 옷을 대량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대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빈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의 수많은 섬유 및 의류 생산 허브는 빈 의류 시장에서 국내 및 국제 고객 모두에게 탁월한 소싱 기회를 제공하고 의류 맞춤화의 증가 추세가 지배력의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DTG(Direct-to-Government) 인쇄 기술을 통해 촉진된 의류 맞춤 제작은 빈 의류의 고유한 다양성을 지원하고 결과적으로 제품에 대한 수요를 높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패션 산업은 확고하게 발달된 제조 및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해 기업은 유럽에서 빈 의류를 더 쉽게 소싱하고 생산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일관된 상품을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유럽의 숙련된 노동력, 잘 정립된 공급망, 우수한 직물, 제조 및 유통 인프라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블랭크 의류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BELLA+CANVAS, SpectraUSA, Gildan, Soffe Apparel, Los Angeles Apparel, Lane Seven Apparel, AS Colour, Independent Trading Company, Stanley/Stella, Next Level Apparel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9월, 라이프스타일 의류의 선두 공급업체인 Delta Apparel, Inc.는 파산 법원의 승인 절차에 따라 남아 있는 모든 재고의 매각을 처리할 독점 청산 컨설턴트로 SB360 Capital Partners를 선정했다고 선언했습니다.
- 2024년 2월, 레인 세븐 어패럴(Lane Seven Apparel)의 이커머스 리테일 플랫폼 출시는 소비자 직접판매(DTC) 판매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소매 라인을 통해 최종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 컬렉션의 가격은 미화 18달러에서 42달러 사이였으며 쓰리 엔드 플리스, 시그니처 빈티지, 100% 빗질 링스펀 코튼과 같은 프리미엄 소재로 만든 다양한 유니섹스 제품이 포함되었습니다.
- 2023년 3월, 넥스트 레벨 어패럴(Next Level Apparel)은 주요 섬유 생산업체인 Grupo M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니어쇼어 생산을 제공하는 동시에 NLA의 전체 의류 제품군에 대해 100% 미국산 코튼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빈 의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빈 의류 시장, 유형별
- 티셔츠 & 탱크
- 후드/스웻셔츠
- 바닥
- 셔츠
- 다른
글로벌 빈 의류 시장, 유통 채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B2C (영어)
글로벌 빈 의류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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