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스킷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크래커 및 짭짤한 비스킷, 달콤한 비스킷),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 소매업체, 온라인 소매,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비스킷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777억 3,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비스킷 시장은 2023년 1,038억 9,000만 달러 에서 2033년 1,777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52[sg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스킷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TOC를 통해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190 페이지에 걸쳐 45 개의 수치 찾아보기 유형 별 (크래커 및 짭짤한 비스킷, 달콤한 비스킷), 유통 채널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 소매 업체, 온라인 소매점, 기타),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비스킷을 생산, 유통 및 판매하는 산업은 비스킷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스킷은 일반적으로 밀가루, 설탕, 기름 및 향료를 사용하여 생산되는 구운 식품입니다. 비스킷에는 짭짤한 타입, 달콤한 타입, 실용적인 타입 등 여러 종류가 있으며, 간식으로 먹거나 차나 커피와 함께 반찬으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비스킷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은 식품 산업이 제품과 고급 재료의 사용을 혁신했기 때문입니다. 여러 곡물, 라기, 귀리의 모든 조합으로 제공되는 비스킷은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건강을 유지하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베이커리 제조업체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포장 솔루션은 점점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어 추가 성장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시일 내에 비스킷 시장은 원자재 상승과 비스킷에 부과되는 세금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식품의 성분 부족은 노동력 부족과 함께 비스킷 시장에 추가적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달콤한 비스킷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비스킷 시장은 크래커, 짭짤한 비스킷 및 달콤한 비스킷으로 나뉩니다. 이 중 달콤한 비스킷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맛있는 맛, 높은 에너지 함량 및 접근성에 기인하며 달콤한 비스킷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달콤한 비스킷은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준비된 스낵의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접근성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되는 슈퍼마켓 산업의 확장으로 인한 것이며, 달콤한 비스킷 카테고리는 예상 기간 동안 번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비스킷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 소매업체, 온라인 소매업체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스킷 브랜드, 맛 및 품종이 있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이러한 소매점의 선반에 다양한 비스킷을 보관할 수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때문에 다양한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점에는 편리한 파우치, 상자 및 멀티팩과 같은 다양한 패키지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스킷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스킷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지역의 상당한 고객 기반은 비스킷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여 상당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비스킷과 같이 포장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비스킷 시장의 부상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편의점을 포함한 조직화된 소매점의 확산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스킷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특히 미국과 캐나다의 노동 계급 사람들 사이에서 건강한 스낵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더 큰 편의성, 맛 및 매력으로 인해 그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는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비스킷 사업은 이 지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했으며 미국 비스킷 시장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비스킷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Mondelēz International Inc., Kellogg Company, ITC Limited, Britannia Industries, Walkers Shortbread Ltd, Parle Products Pvt Ltd, Burton's Biscuit Company, Yildiz Holding Inc., Bahlsen GmbH & Co. KG, Campbell Soup Company, Grupo Bimb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월, Cheez-It은 최신 제품인 Cheez-It Extra Crunchy 크래커를 출시했으며 Crunchy Bold Cheddar와 Crunchy Sharp White Cheddar의 두 가지 식욕을 돋우는 맛으로 제공됩니다.
· 2024년 1월, ITC Foods의 건강 비스킷 라인인 Sunfeast Farmlite Digestive Biscuit Family Pack이 환경 친화적인 100% 외부 종이 봉투 포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비스킷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비스킷 시장, 유형별
- 크래커와 짭짤한 비스킷
- 달콤한 비스킷
글로벌 비스킷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전문 소매업체
- 온라인 리테일
- 다른
지역별 글로벌 비스킷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