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규모는 2023년 167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3,19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성장률은 6.70%이며 시장 세그먼트는 재료 유형별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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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은 2033년까지 319억 5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규모는 2023년 167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319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별(그릇, 컵, 접시, 수저 및 기타), 재료 유형별(종이, 실크, 바이오 플라스틱, 목재, 대나무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상업용 및 가정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생분해성 식기는 사탕수수, 대나무, 종이 등과 같은 재생 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메탄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일종의 퇴비화 및 생분해성 제품입니다. 식기에는 그릇, 접시, 컵이 포함되며 강도와 성능이 우수하고 뜨거운 액체와 차가운 액체에 대한 적합성이 모두 뛰어난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저렴하고 유용하며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소재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 개발 이니셔티브에 광범위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 품목은 기존 제품에 비해 폐기물 감소, 생분해성, 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플라스틱 오염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가, 정부 규제 및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금지는 생분해성 식기의 사용을 촉진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고객들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정부의 지원이 증가함에 따라 생분해성 주방용품과 같은 지속 가능한 대체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식기에 비해 생분해성 식기의 높은 가격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한 가지 가능한 요인입니다.
이 격판덮개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분해성 식기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생분해성 식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그릇, 컵, 접시, 수저 등. 이 중 플레이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접시는 특히 카페, 레스토랑 및 케이터링 비즈니스에서 음식을 처리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야외 모임과 피크닉의 인기가 높아지고 음식 배달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접시와 쟁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누출 방지 및 그리스 방지 분할 플레이트는 다양한 식품을 제시하기 위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목재 부문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분해성 식기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재료에 따라 형, 생분해성 식기 시장은 종이, 실크, 바이오 플라스틱, 목재, 대나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목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드는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어 고객의 식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목재 제품, 특히 접시, 교반 막대, 수저 및 기타 품목에 대한 시장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식기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식기 제조업체가 목재를 선택하는 이유는 목재가 널리 구할 수 있고 가격이 합리적이며 퇴비화가 잘 되기 때문입니다.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생분해성 식기 시장은 상업용과 가정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분해성 식기는 회의, 결혼식 및 케이터링 행사를 위한 간단하고 환경 친화적인 선택입니다. 그 결과, 많은 케이터링 업체와 이벤트 기획자가 지속 가능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분해성 식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개스 접시, 나무 그릇, 수저 등 친환경 일회용품은 테이크아웃과 배달 서비스가 인기를 끌면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생분해성 식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에서 유럽은 일회용 플라스틱과 관련된 가장 엄격한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접시 및 수저와 같은 것에 대한 제한 및 금지가 포함됩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합성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피해를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인식 캠페인을 시작함으로써 지방 정부도 생분해성 제품의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고객이 생분해성 식기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EU는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에 투자하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구현하는 기업은 재정적 인센티브, 세금 리베이트 및 보조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생분해성 식기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은 환경 친화적인 고급 식기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나무와 사탕수수와 같은 천연 소재로 만든 생분해성 식기는 이러한 재료에 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문화적 선호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일회용 식기는 이 지역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식음료 사업, 특히 테이크아웃 및 레스토랑 부문으로 인해 수요가 많습니다.
생분해성 식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Dart Container Corporation, Pactiv LLC, Reynolds Consumer Products LLC, Huhtamäki Oyj, Genpak, Bionatic GmbH & Co. KG, Biotrem, BioPak, Novolex, PAPSTAR GmbH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9월, Pakka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CHUK는 사탕수수 사탕수수로 만든 음료수 컵, 4인치 도나, 3cp 스낵 트레이 등 퇴비화 가능한 새로운 식기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 솔루션은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HUK의 혁신적인 제품은 QSR, 케이터링 업체 및 식품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지속 가능성과 환경적 책임을 홍보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생분해성 식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제품 유형 별
- 그릇
- 컵
- 격판덮개
- 칼붙이
- 다른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재료 유형별
- 종이
- 비단
- 바이오 플라스틱
- 나무
- 대나무
- 다른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가족
글로벌 생분해성 식기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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