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별(고객 서비스, 재무 및 회계, 인적 자원, KPO, 조달 및 공급망 등), 최종 사용자별(은행, 자본 시장, 보험 회사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규모는 2,710 억 1,000 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3년 1,070억 6,000만 달러에서 2033년 2,710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9.73%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별(고객 서비스, 재무 및 회계, 인적 자원, KPO, 조달 및 공급망 등), 최종 사용자별(은행, 자본 시장, 보험 회사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BFSI) 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서비스는 계정 활동과 사업 인수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BFSI 기관에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BFSI BPO 서비스 시장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기업은 인프라와 기술에 대한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며, BPO 서비스는 낮은 가격으로 숙련된 전문가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기업은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개선하고자 하며, BPO 서비스는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BPO가 일관되고 24시간 지원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더 빠른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BFSI BPO 서비스 시장에는 핵심 과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보안, 엄격한 규정 준수, 다른 지역으로 아웃소싱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화적, 언어적 장벽, 특정 지역의 숙련된 인력 부족에 대한 우려가 포함됩니다. 다른 우려 사항은 BPO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관련된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민감한 재무 프로세스를 아웃소싱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품질 문제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기업이 BPO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도입하는 것을 망설이게 할 수 있으며, 특히 민감한 재무 데이터를 처리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고객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FSI BPO 서비스 시장은 서비스 에 따라 고객 서비스, 재무 및 회계, 인사, KPO, 조달 및 공급망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고객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향상된 고객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고객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면서 AI 및 챗봇 과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24시간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하는 고객 지원 솔루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도 줄여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에서 성장을 위한 핵심 영역이 되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은행 부문이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BFSI BPO 서비스 시장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은행, 자본시장, 보험회사 등. 이들 중, 은행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지속적인 디지털 변환이 일어나고 있는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규제 요구 사항이 증가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은행은 고객 서비스, 규정 준수, 거래 처리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세스를 전문 BPO 공급업체에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은행은 핵심 역량에 집중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과 비용 효율성이 향상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BFSI BPO 서비스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BFSI BPO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BPO 시장은 성숙한 은행 부문과 기술 발전에 대한 강력한 강조로 강화됩니다. 이 지역의 금융 기관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BPO 서비스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BPO 서비스 제공업체와 숙련된 인력이 있어 이 시장을 더욱 지원하여 북미를 BFSI(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 아웃소싱 활동의 중요한 허브로 만듭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지역의 금융 기관은 운영 민첩성과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비핵심 기능을 아웃소싱하는 가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제 변화와 디지털 혁신에 대한 수요는 은행과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가 혁신적인 BPO 파트너십을 모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유럽을 BFSI BPO 서비스에 대한 빠르게 확장되는 시장으로 자리 매김합니다.
BFSI BPO 서비스 시장의 주요 기업 으로는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NTT Data CORPORATION, Mphasis , Infosys Limited, Cognizant, Tata Consultancy Services Limited, Genpact , Concentrix Corporation, Accenture PLC, Wipro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9월, Avaya는 인도에 Experience Platform(AXP) Public Cloud를 출시하여 모든 AXP 제품을 해당 국가의 기업이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고객 경험 중심 플랫폼은 온프레미스,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배포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연한 솔루션은 공공 서비스, 의료, 통신, 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BFSI),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조직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BFSI BPO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서비스별
- 고객 서비스
- 재무 및 회계
- 인적자원
- 케이포오
- 조달 및 공급망
- 기타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 은행
- 자본 시장
- 보험 회사
- 기타
지역 분석에 따른 글로벌 BFSI BPO 서비스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