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독립형 및 내장형), 애플리케이션별(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소매점, 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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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규모는 초과될 것 2033년까지 108억 2천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규모는 2023년 64억 5 천만 달러 에서 2033년 108억 2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31 %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심층적인 TOC를 탐색하세요.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독립형 및 내장형), 애플리케이션별(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소매점, 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음료 냉장고 시장은 청량 음료, 맥주, 와인, 물, 에너지 드링크 및 기타 유사한 제품과 같은 음료를 보관하고 냉각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냉장고를 다루는 가전 제품 분야의 산업입니다. 음료 냉장고와 같은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는 세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더 많은 개인은 더 많은 주택으로 이어지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잠재 소비자가 생깁니다. 맥주 시음회 및 양조장 투어와 같은 맥주 중심 이벤트와 축제도 트렌드와 패션계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맥주 바와 술집이 젊은 성인들이 어울리는 유명한 장소가 된 파리와 같은 대도시에서 두드러지며, 이로 인해 음료 쿨러와 같은 맥주 냉각 장비의 채택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제품 설계 혁신, 캠페인, 협업 활동, 전략적 마케팅 노력 및 유통망 확장으로 인해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의 제조업체와 이해 관계자는 소비자 시장에서 이러한 변화를 활용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가장 큰 과제는 첨단 모델, 특히 에너지 효율적이거나 고성능 냉장고를 구매하는 데 드는 초기 비용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이는 특히 예산이 부족한 신흥 경제권의 소비자와 기업에게는 구매를 주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독립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은 독립형과 내장형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에서 독립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배치와 관련하여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는 독립형 음료 쿨러에 의해 주도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쉽게 이전하고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독립형 모델은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마감재로 제공되므로 소비자는 집 장식과 일치하는 쿨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상업 부문이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상업용 부문은 예측 기간 내내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냉장 음료에 대한 수요가 크기 때문에 레스토랑, 바, 카페, 호텔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음료 냉각 솔루션이 필요하기 때문에 촉진되었습니다. 음료 쿨러는 또한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이 소비하는 음료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많은 상업 시설에서는 방대한 양의 음료를 보관하기 위해 더 많은 용량의 쿨러가 필요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소매점이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은 소매점,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에서 소매점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점은 일반적으로 매장 전용 프로모션, 할인 및 번들 상품을 제공하며, 이는 온라인 상품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계절별 세일 및 휴일 프로모션은 상당한 인파와 매출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소매점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담당자가 음료 냉장고 및 기타 전자 제품의 기능과 이점을 보여주는 제품 시연을 실시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에서는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면서 음료 냉장고와 같은 현대식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가정용 편의용품과 고급 제품의 판매 증가는 소비자에게 기인하며, 따라서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 홈 바, 사교 모임은 음료 냉장고에 대한 수요를 계속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제 맥주, 고급 와인, 수제 소다와 같은 특수 음료는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음료의 품질을 보존하기 위해 정확한 온도 제어를 유지할 수 있는 음료 냉장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음료 냉장고를 포함한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유럽에서 증가했습니다. 이는 홈 엔터테인먼트, 재택근무 설정 및 개인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의 전반적인 증가에 기인합니다. 유럽 소비자는 건강을 의식하게 되었고, 더 많은 개인이 생수, 주스, 식물성 음료와 같은 건강한 음료를 위해 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음료 냉장고는 이러한 음료를 체계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냉각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Insignia, NewAir, Frigidaire, Zephyr, Bosch, Danby, The Middleby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Electrolux AB, Perlick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6월, Zephyrunveiled는 가전제품 시장에 획기적인 추가 제품인 최초의 Presrv Outdoor Kegerator & Beverage Cooler를 출시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장치는 케거레이터에서 음료 쿨러로 손쉽게 변형되므로 케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이상적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은 대규모 모임과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시켜 냉장 음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제품 유형
- 독립형
- 내장형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응용 분야별
- 주거용
- 광고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유통 채널 별
- 소매점
- 오프라인
- 온라인
글로벌 음료 냉장고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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