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성분별(향미제 및 향미제 운반체), 음료별(알코올 음료 및 비알코올 음료), 풍미별(초콜릿 및 브라운, 허브 및 식물성 식품 및 기타), 형태별(액상, 건조 및 기타), 원산지별(천연 및 인공),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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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1억 2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규모는 2023년 53억 4 천만 달러에서 2033년 101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6.6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성분별(향미제 및 향미제 운반체), 음료별(알코올 음료 및 비알코올 음료), 풍미별(초콜릿 및 브라운, 허브 및 식물성 물질 및 기타), 형태별(액상, 건조 및 기타), 원산지별(천연 및 인공),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알코올성 및 비알코올성 음료의 풍미를 개선하기 위해 재료를 혼합하는 산업을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이라고 합니다. 새롭고 이국적인 음료 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고객이 독특하고 다양한 풍미 경험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 산업은 고객의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천연 및 유기 향료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능성 및 강화 음료의 빠른 증가를 포함하는 음료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정교한 향료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국제적인 식품 트렌드도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향료 추출 및 제형의 기술 개발로 제조업체는 더욱 복잡하고 개인화된 향 프로필을 만들어 소비자의 변화하는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산업의 성장과 확장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향미료 부문은 2023년에 7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78%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은 성분에 따라 향미제와 향미제 캐리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향미제 세그먼트는 2023년에 70.28%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음료 부문에서 향미제는 소비자의 전체적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에 적절한 맛과 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향미제 화학 물질의 이러한 광범위한 사용은 음료에서 독특하고 다양한 풍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결과입니다.
비알코올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가스 화재대 시장 점유율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5.19%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음료에 따라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은 알코올 음료와 비알코올 음료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비알코올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가스 연소 테이블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 세그먼트의 지배적인 점유율은 에너지 드링크, 풍미 우유, 풍미 물, 모크테일, 주스를 포함하여 비알코올 범주에 속하는 다양한 상품의 결과입니다.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에서 이 부문의 가장 높은 매출 점유율은 비알코올 음료에서 앞서 언급한 제품 종류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뒷받침됩니다.
초콜릿 과 브라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미에 따라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은 초콜릿 & 브라운, 허브 & 보태니컬, 기타 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초콜릿 & 브라운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 밀크셰이크, 핫 초콜릿, 스타우트 및 초콜릿 리큐어와 같은 알코올 음료는 초콜릿과 브라운 풍미를 특징으로 하는 많은 음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음료 부문에서 인기 있는 옵션인 초콜릿 풍미는 풍부하고 퇴폐적인 맛으로 인해 광범위한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액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은 액상, 건식 및 기타 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액상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상 향료는 청량 음료, 주스, 유제품 및 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에 널리 사용되며 다른 성분과 쉽게 혼합 및 혼합할 수 있어 음료 제조업체가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다양한 음료 제형에서 이러한 다재다능함과 사용 용이성이 세그먼트 성장의 원인입니다.
천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산지에 따라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은 천연과 인공 으로 나뉩니다 . 이 중 천연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천연 및 유기 성분이 포함된 음료를 선호하여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 추세의 결과로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는 천연 향료 시스템이 생산자에 의해 개발되고 구현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의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양한 향미 음료에 대한 수요는 소비자 기반이 증가하고 다양해지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서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은 또한 독특하고 전통적인 향미에 대한 문화적 선호도에 의해 크게 형성되었습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빠른 도시화와 중산층의 성장으로 인해 새롭고 특이한 음료 향미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유럽 소비자들은 자신이 먹는 제품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잘 알고 있으며, 이로 인해 천연 향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이 지역의 다양한 맛 선호도와 풍부한 요리 유산도 새롭고 특이한 맛의 개발에 기여합니다.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ADM, Tate & Lyle,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Kerry Group plc., Döhler GmbH,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 DSM-Firmenich, Takasago International Corporation, Flavorcan International Inc., Givaudan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1월, 식품 및 음료 향료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 Sterling Food Flavorings, LLC가 Brookside Flavors and Ingredients(BFI)에 완전히 인수되었습니다. BFI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 범위를 늘리고, Sterling을 인수하여 고객을 다양화했습니다.
- 2023년 10월, 심라이즈는 풍부화 기술을 사용하여 진정하고 가치 있는 풍미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첨단 회사인 SET Flavors를 공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지속 가능성을 회사 컨셉의 중심으로 삼아 심라이즈의 세 가지 핵심 역량인 맛, 영양, 건강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성분 별
- 향미제
- 향료 운반체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 음료별
- 알코올 음료
- 비알코올 음료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향미별
- 초콜릿 & 브라운
- 허브 & 식물성 제품
- 기타
글로벌 음료 향미 시스템 시장, 형태별
- 액체
- 마른
- 기타
원산지별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 자연스러운
- 인공의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음료 향료 시스템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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