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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맥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에일, 라거, 스타우트), 포장별(병 및 캔), 생산별(거대 양조장, 소규모 양조장, 수제 양조장),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87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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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맥주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조 2,298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맥주 시장 규모는 2023년 8,262억 달러에서 2033년 1조 2,29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맥주 시장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맥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에일, 라거 및 스타우트), 포장별(병 및 캔), 생산별(매크로 양조장, 마이크로 양조장 및 크래프트 양조장),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글로벌 맥주 시장은 프리미엄 및 크래프트 맥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고품질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가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저알코올 및 무알코올 맥주를 점점 더 많이 소비하고 있어 세계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웰니스 트렌드는 또한 저칼로리 및 저탄수화물 맥주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라인의 창출로 이어졌습니다. 소비자 인구는 전 세계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맥주 소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브랜드 진정성, 지속 가능한 관행 및 제품 차별화를 중시하기 때문에 시장 성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양조 및 유통 채널 과정에서의 기술 혁신은 맥주 산업을 변화시킵니다. AI 기반 양조 솔루션에서 지속 가능한 포장 및 병입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기술은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한 글로벌 주류 시장은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원하고 강화하기 위해 오랫동안 알코올 음료의 광고 및 홍보의 방해로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맥주 시장은 에일, 라거 및 스타우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기존 시장과 신흥 시장 모두에서 라거의 강력한 입지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광범위한 마케팅 노력과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 범위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대형 양조장은 또한 더 넓은 소비자 기반에 어필하기 위해 향이 첨가된 라거 품종과 같은 새로운 라거 품종을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캔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세계 맥주 시장은 병과 캔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캔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빛과 산소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다른 포장 형식보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맥주를 신선하고 풍미를 유지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이러한 특성은 캔 디자인 및 포장 스타일의 혁신과 결합되어 캔 맥주가 기존 브랜드와 소매 진열대에서 차별화를 찾는 수제 맥주 양조장 모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크로 양조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을 기준으로 글로벌 맥주 시장은 매크로 양조장, 소규모 양조장 및 수제 맥주 양조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매크로 양조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광범위한 유통망, 브랜드 인지도 및 생산에서의 비용 이점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규모의 경제를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특히 가격에 민감한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 부문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맥주 시장은 온트레이드(on-trade)와 오프트레이드(off-trade)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오프 트레이드 유통이 슈퍼마켓 판매, 편의점, 주류 판매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포괄한다는 사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더 많은 개인에게 다가가려는 양조장에게 중요한 채널이 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맥주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크래프트 맥주와 매크로 맥주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점점 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점점 더 높은 품질의 재료와 함께 독특한 맛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무알코올 및 저알코올 부문도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계속 높아짐에 따라 높은 수준의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식료품점과 전자 상거래를 포함한 오프 트레이드 채널의 편리함은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맥주 옵션과 함께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풍부한 양조 유산과 전통적인 라거에서 혁신적인 수제 맥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맥주 스타일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건강 트렌드로 인해 프리미엄 및 스페셜티 맥주와 저알코올 맥주로 점점 더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및 오프 트레이드 채널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소비자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맥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nheuser-Busch InBev, Heineken, Carlsberg Breweries A/S, Molson Coors Beverage Company, Asahi Group Holdings, Ltd., Diageo, Sierra Nevada Brewing Co., United Breweries Ltd., Oettinger Brauerei, China Resources Beer (Holdings) Company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7월, 뛰어난 양조주로 유명한 선도적인 양조 회사인 American Brew Crafts Pvt Ltd(ABCL)는 벨기에 스타일의 수제 맥주인 Flying Monkey의 출시와 함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맥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맥주 시장, 제품별

  • 맥주
  • 맥주
  • 튼튼한

 

글로벌 맥주 시장, 포장별

 

글로벌 맥주 시장, 생산 별

  • 매크로 브루어리
  • 마이크로 브루어리
  • 크래프트 브루어리

 

전 세계 맥주 시장, 유통 채널별

  • 온트레이드(On-trade)
  • 오프트레이드(Off-trade)

 

글로벌 맥주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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