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세계 맥주 유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의 영향 분석, 제품별(파인트, 머그, 필스너, 위젠 등), 용도별(상업용 및 가정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 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2023년~2033년의 분석과 예측.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522
페이지
25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2033년까지 미화 7억 9,623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억 8,011만  달러에서 2033년 7억 9,623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맥주 유리잔 시장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파인트, 머그잔, 필스너, 위젠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상업 및 가정), 유통 채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 별 (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맥주 유리 제품은 다양한 유형의 유리로 만들고 다양한 유리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광범위한 범주의 음료수 잔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용기는 맛, 향 및 미학을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유리 그릇 취급을 개선하고 맥주의 냉증 유지력을 연장하는 것 외에도 이 유리잔은 맥주의 품질을 나타내는 데 유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맥주 소비가 증가하는 것은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시장 확장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펍과 바의 수가 증가하고 레스토랑, 호텔, 클럽, 펍, 와인 상점, 슈퍼마켓 및 온라인 소매업체의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속화됩니다. 크래프트 맥주의 인기가 높아지고 치즈, 블루베리, 사과, 초콜릿, 레몬과 같은 맥주 품종에 독특하고 독창적인 풍미가 추가됨에 따라 시장에 추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맥주잔 시장은 또한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 영리한 전략적 마케팅 이니셔티브, 전자 상거래 판매 채널 확대 및 서구 문화의 수용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 민감성은 전 세계 시장의 확대를 가로막는 주요 장애물입니다.

 

파인트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주 유리 제품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파인트, 머그컵, 필스너, 위젠 등. 이 중 파인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인트는 다양한 크기(16온스 미국산 또는 20온스 영국식)와 모양(원뿔형, 노닉, 보조개 유리 튤립, 캔 모양)으로 제공된다는 사실과 같은 파인트의 특정 기능으로 인해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용량과 유용성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인트의 크기는 국가마다 다르며 현지 관습의 영향을 받습니다.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머리 유지와 향 농도는 시각적, 미각적 매력의 필수 요소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한 번에 능숙하게 처리되어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은 상업용과 가정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부문에서 맥주 유리 제품에 대한 필요성은 클럽, 바 및 펍의 지속적인 확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긴 근무 주를 보낸 후 파티를 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나이트클럽에 가는 것을 선호하며 맥주와 같은 가벼운 알코올 음료를 좋아합니다. 결과적으로 상업 부문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맥주 잔이 필요합니다. 그 결과, 파인트, 머그잔, 필스너, 바이젠과 같은 여러 종류의 맥주 유리 제품에 대한 꾸준하고 실질적인 수요가 있습니다. 상업 부문의 맥주 유리 제품에 대한 꾸준한 수요는 빈번한 의도적 인 유리 제품 파손 및 손실의 만연으로 인해 더욱 보장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슈퍼마켓, 전문 맥주 상품 상점 및 널리 분포 된 소매점에 의해 촉진됩니다. 상품을 검사하고, 취급하고, 전문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은 유리 제품을 직접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종종 매장 내 할인 및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 맥주 맛에 맞게 만들어진 특수 또는 고급 유리 제품을 찾는 맥주 애호가에게는 물리적 시설이 필수적입니다. 온라인 쇼핑이 확대되고 있지만 오프라인 채널은 전 세계 맥주 잔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촉각 경험과 개인적인 상호 작용으로 인해 많은 고객이 계속해서 선호하는 옵션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맥주 유리잔 시장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 벨기에, 체코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맥주 생산국 중 일부가 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맥주 문화는 그곳에 깊은 존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 고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맥주뿐만 아니라 적절한 유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으며, 이로 인해 특수 프리미엄 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전역에 걸쳐 상당한 수의 수제 맥주 양조장이 발견되어 특수 유리 제품 사업의 확장을 장려합니다. 선도적인 유리 제품 생산업체와 소매점에서 맥주 유리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업계 리더로서 유럽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맥주 유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젊은 인구는 증가하고 있으며 맥주와 기타 적당한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상당한 증가와 펍 및 바 문화의 확산은 이 지역의 성장 잠재력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산업은 또한 영화, TV 쇼 및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통해 젊은 세대에 대한 서구 문화의 영향으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Fiskars Group, Ngwenya Glass, Eagle Glass Deco Pvt. Ltd., Libbey Inc., Guangdong Garbo Industrial Co., Ltd., Cello World Pvt. Ltd., Lifetime Brands Inc., Ocean Glass Public Co. Ltd., Borosil Ltd., Hamilton Housewares Pvt.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8월, 북미에서는 Rosendahl Design Group이 Holmegaard x Mikkeller 맥주 잔 컬렉션을 소개했습니다.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글라스웨어 라인은 Mikkeller의 독창적인 맥주 문화와 Holmegaard의 잘 알려진 글라스 전문성을 결합한 파트너십의 결과입니다.

 

  • 2024년 4월, Fiskars Group은 슬로베니아에 있는 Rogaska 유리 시설에 약 1,600만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운영을 현대화하고, 럭셔리 및 프리미엄 제품 제조의 효율성을 높이기를 희망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맥주 유리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제품  별

  • 파인트
  • 머그잔
  • 필스너
  • 위젠
  • 다른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가족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지역 분석별 글로벌 맥주 유리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