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왁스 및 크림, 샴푸 및 컨디셔너, 오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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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73억 9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은 2023년 37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73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제품별 (왁스 앤 크림, 샴푸 및 컨디셔너, 오일 및 기타), 유통 채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수염, 특히 수염을 유지하고 손질하는 제품은 수염 관리 제품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소셜 미디어 및 개인 그루밍의 영향에 대한 남성의 인식이 높아지고 유명인 후원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퍼스널 케어 및 그루밍 용품에 대한 지출은 그루밍 및 이미지 민감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또한 Amazon, eBay 및 Walmart와 같은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다양한 미용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고 널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잘 팔리는 품목 중 하나는 수염 관리 제품입니다. 더 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걱정하고 그루밍 제품, 특히 수염 머리를 위한 제품에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턱수염 관리 제품의 필요성은 스포츠 수염과 턱수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발생합니다. 그러나 위험한 화학 물질 기반 수염 미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 변화는 개인 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의 원인입니다.
석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은 왁스 및 크림, 샴푸 및 컨디셔너, 오일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석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턱수염 오일은 턱수염 아래의 피부와 모발 자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턱수염 비듬, 건조함, 가려움증 등의 전형적인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은 수염 기름에 대한 이러한 사용과 수염 손질에 대한 관심 증가의 결과로 계속 상승할 것이며, 이는 더 많은 새로운 경쟁자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편의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편의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점은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개인 서비스에 의해 비즈니스에 매력을 느끼며, 이는 시장 확장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수염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염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이 지역에서 개인 미용의 중요성이 커지는 것은 시장의 확장에 기인합니다. 유럽 전역에 걸쳐 남성 살롱이 확장되면서 수염 관리 제품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염 관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는 요인 중에는 확장되는 남성 그루밍 트렌드와 이 지역의 중요한 업체의 존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용 회사인 Beardo는 2023년에 수염, 머리카락, 얼굴 및 향수의 모든 카테고리를 방글라데시로 가져왔습니다. 시장은 이 지역의 주요 업체의 이러한 확장 노력의 결과로 예상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The Famous Beard Oil Company LLC, L'Oreal, Unilever, honestamish, The Man Company, Beardbrand, The Bearded Bastard, LLC., Texas Beard Company, Liberty Premium Grooming Co., Smoky Mountain Beard Co., Murdock London, Badass Beard Care, Zeus Beard Product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11월, Brinx.TV Wild Willies가 NIL House의 공식 남성 그루밍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 2023년 11월, Bearded Gentz는 작은 수염 케어 제품의 새로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각 제품은 최적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프리미엄 성분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 2022년 9월, Wilkinson Sword는 그루밍 및 스킨케어 제품의 첫 번째 라인인 Barber's Style을 출시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영국의 마스터 이발사 전문가가 제안하는 6가지 이발사 등급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제품별
- 왁스 & 크림
- 샴푸 & 컨디셔너
- 기름
- 다른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수염 관리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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