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원자재별(면, 가죽, 합성 가죽, 폴리프로필렌 및 기타), 응용 분야별(주거 및 상업),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콩 가방 의자 시장 규모는 2033 년까지 54 억 5 천만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은 2023년 34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54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7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TOC와 190 페이지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원료 (면화, 가죽, 인조 가죽, 폴리 프로필렌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 (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폼이나 구슬로 포장되어 사용자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부드럽고 유연한 좌석은 빈백 의자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팽창 폴리스티렌 콩으로 채워진 거대한 천 가방을 콩 주머니 의자라고 합니다. 그들의 많은 이점 중에는 두통 스트레스를 줄이는 빈백의 능력, 가구로서의 미적 매력, 놀라운 조절 가능성 등이 있습니다. 아늑한 홈 시어터를 설정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는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환자를 진정시키기 위해 약물을 사용하는 의사의 관행이 증가함에 따라 수용되고 있습니다. 콩 주머니 의자는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전 세계 도시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건강 문제로 인한 제품 사용 증가는 빈백 의자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빈백 체어는 대학에서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교육 기관에서 스터디룸, 도서관 및 공용 공간에서 학생들의 참여와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기 때문에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 가능한 재료의 부족은 빈백 의자 시장에 큰 장애물입니다.
인조 가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료를 기준으로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은 면, 가죽, 인조 가죽, 폴리프로필렌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인조 가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견고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나 인조 가죽은 빈백에 유용한 소재가 되기 때문입니다. 인조 가죽 빈백의 견고한 디자인은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도 성능 저하 없이 지속적인 사용을 견딜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인조 가죽은 빠른 세척만으로 엎지르거나 얼룩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보관하고 청소하기 쉽습니다.
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2%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은 주거용 및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2%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빈백 의자는 소파와 안락의자와 같은 전통적인 가구 품목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예산이 부족한 소비자에게 매우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낮은 가격대를 통해 고객은 새로운 색상과 패턴을 실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비싼 가구를 사용할 때보다 인테리어를 더 자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빈백 의자를 만지고, 느끼고,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은 오프라인 구매의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은 제품의 편안함, 품질 및 크기를 신속하게 평가하여 자신의 요구와 기대치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빈백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빈백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우세의 이유는 많은 유럽 국가에서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가정용품과 관련된 소비자 구매 패턴이 크게 변화했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경제 성장으로 소비자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빈백 시트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재정적 유연성이 증가함에 따라 세련되고 편안한 좌석 옵션에 대한 지출 증가는 편안함과 가정의 미학을 우선시하는 추세를 반영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빈백 의자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성장은 소매 환경을 크게 변화시켰고 빈백 의자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소비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 편안하게 물건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실제 비즈니스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로벌 빈백 의자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Lovesac, Yogibo LLC, SUMO LOUNGE INTERNATIONAL., Lumaland Inc., MUJI, Fatboy, Ultimate Sack LLC, Intex Recreation Corporation, Comfy Sacks LLC, Gold Medal Bean Bags, CordaRoy's, Jaxx Bean Bags, Big Joe, Ryohin Keikaku Co., Ltd.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Built for Life 가정용 가구 및 전자 제품 브랜드인 Lovesac은 폐쇄적인 패션 레이블 KidSuper와 협력하여 PillowSac Accent Chair로 거실 액센트 의자에 혁명을 일으킨 독특한 한정판 홈 데코 스타일 컬렉션인 Get Comfy with KidSuper를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빈백 의자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콩 가방 의자 시장, 원료 별
- 면
- 가죽
- 인조 가죽
- 폴리프로필렌
- 다른
글로벌 콩 가방 의자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콩 가방 의자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콩 가방 의자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