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가구, 설비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701억 5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 규모는 2023년 455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701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목욕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가구, 피팅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목욕 세면대, 거울 및 기타 비품을 포함하는 욕실 장비 및 액세서리 사업은 글로벌 목욕 가구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장의 확장은 주로 주택 리노베이션 중 미적 추가의 중요성 증가와 다양한 피팅, 색상 및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제품의 접근성 향상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산업은 가처분 소득 수준 증가, 도시화 증가,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한 수많은 장식 제품에 대한 더 쉬운 접근으로 인해 추가 성장 잠재력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프로세스 자동화, 3D 프린팅과 같은 첨단 기술의 접근성 및 활용, 포트폴리오 확장에 대한 기업의 강조, 소비자 선호도에 맞게 제품을 매칭할 수 있는 역량 향상이 확장의 주요 동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원자재의 가격 변동성과 공급망 중단 가능성은 모두 글로벌 목욕 가구 시장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를 구성합니다.
가구 부문은 2023년 7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은 가구, 부속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구 부문은 2023년 7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여러 국가에서 주택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증가와 스토리지 솔루션, 맞춤형 경험, 지속 가능성 등을 포함한 현대 소비자의 새로운 요구를 포함한 여러 변수에 기인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지능형 기술 지원 솔루션 제공에 대한 시장 참여자의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욕실 가구 컬렉션의 가용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의 주요 동인은 오프라인 쇼핑 경험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 재료 및 색상, 패턴, 내구성 및 현재 환경과의 호환성을 포함한 속성을 물리적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배송 및 설치와 같은 향상된 고객 지원 서비스와 함께 즉각적인 소유도 제공합니다.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기 때문에 브랜드는 효율적인 오프라인 배포도 원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목욕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목욕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많은 제조업, 많은 수의 집중 개발 및 재개발, 기업 구매자의 수요 증가, 주요 기업이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의 눈에 띄는 개선이 모두 이에 기여하는 요소입니다. 이 시장의 확장은 또한 최첨단 기술과 제품 혁신의 가용성에 의해 촉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목욕 가구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높은 인구 밀도, 고급 숙박 시설 및 기타 접객 부문의 수요 증가, 공공 및 민간 기관에서 시작한 수많은 인프라 개선 등. 이 산업의 확장 기회는 상업용 건물 및 시설 관리 회사의 수요 증가로 인해 추가로 증가합니다.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TOTO LTD., Kohler Co., GROHE, Ideal Standard International, LIXIL Group Corporation, Hansgrohe, Moen Incorporated, Roca Sanitario S.A.U., Masco Corporation, Villeroy & Boch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5년 1월, Acquaviva Bathrooms는 모션 센서가 있는 자동 수도꼭지, 사전 설정된 온도 조절 기능이 있는 스마트 샤워기, 자동 세척 시스템이 있는 첨단 화장실을 포함한 새로운 스마트 욕실 비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최첨단 기술을 욕실에 통합하여 스마트 홈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 제품별
- 가구
- 피팅
- 다른
글로벌 욕실 가구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목욕 가구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