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소매 없음, 반팔, 긴팔),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전문점 및 기타), 최종 사용별(여성 및 남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억 6,262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7,017만 달러에서 2033년 10억 6,262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 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8.5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소매 없음, 반팔, 긴팔),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전문점 및 기타), 최종 사용별(여성 및 남성),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스포츠 및 기타 활동을 위한 기초 레이어로 사용되는 압축 셔츠 시장은 글로벌 베이스 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셔츠의 목적은 근육 피로를 줄이고 성능을 높이는 것입니다. 압축 셔츠와 같은 성능 향상 제품 시장은 소비자의 피트니스,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의류가 제공하는 이점, 예를 들어 근육으로의 산소 순환 개선, 근육 지원 및 효율적인 수분 관리로 인해 판매가 증가합니다. 베이스 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은 제조업체가 제품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옴니채널 전략과 최첨단 소재를 사용함에 따라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베이스 레이어 압축 셔츠는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하며, 특히 스포츠맨과 활기찬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신체 활동 중과 후에 성능, 편안함 및 회복을 향상시키는 것이 이러한 기능의 주요 초점입니다. 패브릭 기술의 발전에는 통기성 소재, 습기 흡수 소재 및 항균 처리가 포함되어 압축 셔츠로 착용자의 편안함과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발전 이후, 베이스레이어 셔츠는 고성능 스포츠웨어를 찾는 운동선수와 쇼핑객에게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의 장기적 성장에 대한 상당한 장애물은 더운 기후 지역에서의 낮은 채택률과 이러한 제품이 제공하는 불편함과 편안함의 부족입니다.
긴팔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 점유율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6.19%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은 민소매, 반소매, 긴소매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긴소매 세그먼트 는 2023년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긴소매 압축 셔츠는 넓은 커버리지와 완벽한 근육 지지력 제공 능력으로 인해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고의 압축 효과를 유지하면서 날씨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셔츠는 야외 스포츠를 하는 운동선수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긴소매 범주는 프로 운동선수와 스포츠 팬 사이에서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전문점 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전문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점에서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의 전문점 부문을 주도합니다. 압박복에 대한 전문화된 초점에서 혜택을 받으며, 성능을 개선하는 의류를 찾는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취향을 충족하도록 만들어진 신중하게 선택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문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맞춤형 조언을 제공하여 구매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2023년에 55.3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78%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은 여성과 남성 으로 나뉩니다 .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에 55.3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78%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남성은 사이클링, 역도, 달리기 등 다양한 스포츠에 참여하며, 이 모든 스포츠는 근육 긴장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고의 의류를 요구합니다. 또한, 애슬레저 운동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남성 인구는 캐주얼 웨어와 운동을 위한 압축 셔츠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현재 디자인 트렌드를 보완하는 우아하고 맞춤형의 모습을 위해 압축 셔츠는 속옷이나 그 자체로 자주 착용됩니다.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러한 제품에 대한 상당한 시장은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지역 경제권의 고객들 사이에서 야외 활동의 인기 증가와 건강 의식 증가로 인해 형성되었습니다. 다양한 근육군을 타겟으로 하는 특정 압축 구역이 현대적 압축 의류의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보다 효율적인 지원과 회복을 제공하기 때문에 성능을 개선하고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특수 장비를 찾는 스포츠맨과 피트니스 애호가들에게 어필합니다.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최고의 스포츠웨어 및 액티브웨어 회사가 존재함으로써 뒷받침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박 셔츠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베이스레이어 압박 의류에 대한 수요는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경제권에서 스포츠 참여가 크게 증가하고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확산되면서 촉진되었습니다. 이 지역이 특히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도시화됨에 따라 체육관, 공원, 스포츠 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효율적인 운동을 용이하게 하는 압박 의류와 같은 성능 향상 제품의 판매가 그 결과 급증했습니다.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PUMA SE, Under Armour, Inc., Adidas AG, Nike, Inc., Zensah, Leonisa SA, Decathlon, Canterbury, Spanx, LLC, 2XU, DragynSkyn, SKINS Compression US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8월, 2XU는 전자상거래 엑셀러레이터이자 마켓플레이스인 Pattern과 협력하여 글로벌 운영을 재조정하고 다양한 지역에서 선도적인 기술 운동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강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XU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멀티채널 모델에서 직접 소비자(D2C) 전략으로 전환하여 유통 전략을 간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이 사업은 품목의 평균 판매 가격을 25% 인상하고 정가 판매율을 80%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제품별
- 소매 없는
- 반팔
- 긴팔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 온라인
- 전문점
- 기타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 여성
- 남성
지역별 글로벌 베이스레이어 압축 셔츠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