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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보리차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맛별(오리지널 및 플레이버드), 형태별(인스턴트 및 즉석 음료),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375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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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보리 차 시장은 2033년까지 16억 5,815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보리 차 시장은  2023년 11억 211만 달러에서  2033년 16억 5,815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1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Barley Tea Market

글로벌 보리 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맛별(오리지널 및 향료), 형태별(인스턴트 및 즉석 음료),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동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볶은 곡물 주입제인 보리차 시장은 보리차 시장이라고 불립니다. 시장이 확대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전망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리차는 찻잎이 없기 때문에 홍차, 녹차, 백차와 같은 진짜 차가 아닙니다. 허브 차를 사용하는 대신 볶은 곡물로 우려낸 표준 티세인입니다. 보리차는 볶은 보리씨로 만든 차입니다. 보리는 적당한 맛과 높은 섬유질 함량으로 인해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 및 음료에 사용할 수 있는 주요 통곡물입니다. 보리차는 뜨겁거나 차갑게 만들 수 있지만 기분 좋은 맛 때문에 일반적으로 차갑게 마십니다. 또한, 항산화 특성과 소화를 돕는 능력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한 보리차의 인기는 보리차 사용을 촉진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커피 소비의 증가 추세와 보리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원료의 변동성은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맛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에 따라 보리차 시장은 오리지널과 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향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일 향에서 허브 인퓨전에 이르기까지 향이 첨가된 섹션은 다양한 입맛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맛이 첨가된 보리차는 차 고유의 맛을 개선하여 원래의 맛이 너무 미묘하거나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즉석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보리차 시장은 인스턴트와 즉석음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즉석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고의 편리함은 미리 양조되어 바로 마실 수 있는 바로 마실 수 있는 보리 차입니다. 이것은 준비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빠르고 쉬운 음료 옵션을 찾는 바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RTD 보리차는 휴대가 간편하고 병, 캔, 테트라 팩으로 제공되어 바쁜 일정과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보리차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리차를 만드는 기업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및 기타 주요 소매 체인과 협력합니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보리 차는 다양한 소비자 기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보리 차 회사가 시장 범위를 확장하고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리 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Global Barley Tea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리 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지배의 이유는 아시아 문화에서 보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북미 고객, 특히 아시아 음식 및 웰빙 관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다양한 대도시에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친환경 포장과 지속 가능한 보리 조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리차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카페인이 없고 소화를 돕고 항산화제를 제공하는 등의 건강상의 이점으로 잘 알려진 보리차와 같은 기능성 음료에 대한 욕구가 이러한 지배적인 이유입니다.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리차와 같은 진정한 정통 아시아 음료는 요리 탐구의 일환으로 유럽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리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이토엔, 산토리 베버리지 앤 푸드, 기린 홀딩스, 오츠카 제약, 진자 보리차, 해타이, 차 공화국, 오다니 코쿠푼, 롯데, 텐렌 티 컴퍼니, 라다크 푸드 Pvt. Ltd, 자바 티 컴퍼니, 산에이 코산 주식회사, 닛켄 푸드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4월, 일본에서 가장 큰 호수인 비와호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시가현은 최근 새로운 오미 보리차를 출시했습니다. 이 지역의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은 보리의 뛰어난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보리 차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보리 차 시장, 맛 기준

  • 원문 언어

 

전 세계 보리 차 시장, 형태별

  • 순간
  •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전 세계 보리 차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전 세계 보리 차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프랑스

o 이탈리아

o 스페인

o 러시아

o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o 중국

o 일본

o 인도

o 대한민국

o 오스트레일리아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아메리카

o 브라질

o 아르헨티나

o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o 아랍 에미리트 연합

o 사우디 아라비아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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