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 링 및 웨어러블 결제 장치), 기술별(NFC(근거리 무선 통신), Bluetooth, QR 코드 스캐닝 및 건강 모니터링 센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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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83억 5 천만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규모는 2023년 82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283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3.0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별(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 링 및 웨어러블 결제 장치), 기술별(근거리 무선 통신(NFC), 블루투스, QR 코드 스캐닝 및 건강 모니터링 센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웨어러블 뱅킹은 웨어러블 장치를 사용하여 은행 거래 및 지불을 용이하게 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웨어러블 뱅킹 시장의 성장은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소비자들은 웨어러블이 제공할 수 있는 현금 없는 거래의 속도와 편리함을 점점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Apple Pay, Google Pay 및 Samsung Pay와 같은 디지털 지갑과 통합할 수 있어 결제 정보를 쉽게 저장하고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재정, 피트니스 및 패션을 관리하기 위한 원스톱 상점 역할을 하는 웨어러블을 원합니다. AI, VR, NFC 및 RFID와 같은 첨단 기술이 웨어러블에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은행 웨어러블 시장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비용과 함께 장치의 높은 비용은 개인과 기업이 장치를 채택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웨어러블 장치는 침입할 수 있으며 민감한 개인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으므로 잠재적인 데이터 침해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 이러한 경우 이러한 제품에 대한 신뢰를 잃고 미래의 구매자를 낙담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웨어러블 장치의 초기 제조 비용은 제조업체에 추가 비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은행 웨어러블 시장은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 링 및 웨어러블 결제 장치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마트워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능이 향상되고 고급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통합되기 때문에 스마트워치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건강과 피트니스를 우선시함에 따라 이러한 장치는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추적 및 활동 로깅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건강에 민감한 개인에게 어필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보급률의 증가와 원활한 연결에 대한 수요는 스마트워치의 채택을 더욱 강화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가 선호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QR 코드 스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뱅킹 웨어러블 시장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블루투스, QR 코드 스캐닝 및 건강 모니터링 센서로 나뉩니다. 이 중 QR 코드 스캐닝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접촉식 거래 및 정보 공유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QR 코드의 채택이 촉진되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기업들이 신체 접촉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했습니다. 또한 결제, 마케팅, 재고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QR 코드의 다양성은 매력을 높입니다. 소비자가 편의성과 효율성을 위해 QR 코드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짐에 따라 QR 코드 스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웨어러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웨어러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웨어러블 시장은 이 지역의 첨단 기술 인프라와 높은 소비자 채택률에 의해 크게 주도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금융 기관 및 기술 회사의 존재는 은행 서비스 내에서 웨어러블 기술의 혁신과 통합을 촉진하여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디지털 결제의 성장 추세와 웨어러블의 보안 기능에 대한 관심 증가는 이 시장 부문에서 이 지역의 지배력에 기여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또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웨어러블 기술의 혁신에 대한 강한 강조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핀테크 솔루션에 대한 규제 지원과 건강 및 피트니스 기술에 대한 높은 수준의 소비자 인식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유럽 소비자들은 특히 의료 및 개인 금융 분야에서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웨어러블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욕적인 소비자 기반과 지원 정책의 조합으로 유럽은 빠르게 진화하는 웨어러블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은행 웨어러블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세이코, 소니, 파슬 그룹, 핏빗, 어메이즈핏, 노키아, 카시오, 삼성, 샤오미, 위딩스, 화웨이, 미스핏, 팔라돈, 애플, 가민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프리미어 뱅크는 마스터카드 및 태피 테크놀로지스(Tappy Technologies)와 파트너십을 맺고 탭투페이(Tap2Pay)를 도입하여 토큰화된 수동 결제 웨어러블을 공개한 아프리카 최초의 소말리아 은행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아프리카 대륙 전역의 결제 환경에서 상당한 발전을 의미하며, 혁신적인 웨어러블 기술을 통해 안전한 비접촉식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은행 웨어러블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제품 유형별
- 스마트워치
- 피트니스 트래커
- 스마트 링
- 웨어러블 결제 장치
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기술별
- 근거리 무선 통신(NFC)
- 블루투스
- QR 코드 스캔
- 건강 모니터링 센서
글로벌 뱅킹 웨어러블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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