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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 유형별(모바일 기기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모바일 콘텐츠 관리,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서비스), 배포 유형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868
페이지
22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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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732억 2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규모는 2023년 382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732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6.7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솔루션 유형별(모바일 장치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모바일 콘텐츠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서비스), 배포 유형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은 은행이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모바일 장치를 관리하고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 시장은 주로 편리한 모바일 뱅킹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 원활한 모바일 경험을 촉진하는 기술 발전, 운영 효율성을 강화해야 하는 은행의 필요성,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채택 증가, 디지털 뱅킹 옵션 제공에 대한 규제 압력, 모바일 뱅킹의 혁신을 추진하는 핀테크 기업과의 경쟁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러나 은행 부문 내에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제약 조건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높은 구현 비용, 기존 시스템과의 복잡한 통합, 민감한 금융 데이터와 관련된 보안 문제, 디바이스 및 플랫폼 간의 표준화 부족, 은행 문화 내 변화에 대한 저항, BYOD(Bring Your Own Device) 정책 구현 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모바일 뱅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루션 유형에 따라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은 모바일 장치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모바일 콘텐츠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서비스로  분류됩니다.이 중 모바일 장치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업에서 모바일 장치의 채택 증가,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 증가, 효과적인 장치 관리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원격 근무 문화의 성장에 의해 주도됩니다. 조직이 모바일 장치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MDM 솔루션이 제공하는 보안 기능에 대한 요구가 더욱 시급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업무에 개인 기기를 사용하는 추세는 기업이 다양한 기기를 관리하고 데이터 보호를 보장하려고 함에 따라 MDM 채택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유형에 따라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온프레미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 모빌리티를 위한 온프레미스 배포 옵션을 통해 조직은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고 기존 시스템에 직접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더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향상된 보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온프레미스 구현을 선호하며, 이는 다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디지털 경제와 기업가 정신 및 글로벌 혁신에 대한 정부 지원 증가 때문입니다. 이 지역의 다양한 산업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직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 데이터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보안 조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와 함께 다양한 부문에 걸쳐 직원 중심의 직업 문화가 부상하면서 북미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시장의 부상은 모바일 장치의 보급 증가와 지속적인 디지털화 노력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현지 시장에서 수요의 핵심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중소기업(SME)의 수가 증가하고 BYOD(Bring Your Own Device) 정책을 준수함에 따라 EMM 솔루션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Oracle, Verizon, Accenture, HCL Technologies, SAP, Microsoft, AT 및 T, IBM, Capgemini, Infosys, Wipro, Salesforce, Deloitte, TCS, Cisc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 6, 엔드포인트 관리, 보안 가시성을 위한 선도적인 IT 플랫폼인 NinjaOne® 모바일 장치 관리(MDM) 포함하도록 플랫폼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은 사용자 친화적인 단일 콘솔에서 Android Apple 모바일 디바이스와 기타 엔드포인트를 관리할 있도록 하여 직원 생산성을 향상하고 IT 팀의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MDM 추가됨에 따라 NinjaOne 이제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를 넘어서는 포괄적인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은행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솔루션 유형별

  • 모바일 장치 관리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 모바일 콘텐츠 관리
  •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서비스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배포 유형별

  • -프레미스
  •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뱅킹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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