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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배포 모델별(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조직 규모별(소기업, 중기업 및 대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53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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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미화 605억 2  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330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605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6.2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Banking CRM Software Market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배포 모델(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조직 규모(중소기업 및 대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은행 CRM(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는 은행이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데이터를 추적하며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입니다.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은 주로 향상된 고객 경험, 개인화된 제품 제공, 향상된 운영 효율성,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및 디지털 뱅킹 채널의 채택 증가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에는 고객 상호 작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요구와 행동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강력한 CRM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한 우려, 레거시 시스템과의 복잡한 통합, 높은 구현 비용, 은행 기관 내 변화에 대한 저항, CRM 시스템을 관리할 숙련된 인력 부족, 여러 관할권에서 민감한 고객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규정 준수 문제 등이 포함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모델에 따라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로 분류됩니다.이 중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은 확장성, 유연성 및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업이 점점 더 디지털 운영으로 전환함에 따라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인프라에 대한 광범위한 투자 없이도 고급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을 통해 조직은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빠르게 적응하고 팀 간의 협업을 강화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채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 규모에 따라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은 중소기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중소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은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참여를 개선하는 데 있어 고객 관계 관리(CRM) 도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과 예산 제약을 해결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소규모 기업은 CRM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대규모 시스템과 관련된 복잡성 없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더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Global Banking CRM Software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첨단 기술 인프라와 혁신적인 뱅킹 솔루션의 채택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주요 금융 기관이 CRM 시스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분야의 규제 환경은 정교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통합을 장려하여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RM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또한 급속한 디지털 혁신과 지역 전체의 인터넷 보급률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중산층이 확대되고 중소기업(SME)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고객 기반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모색하면서 이러한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와 민간 부문의 기술 및 인프라에 대한 상당한 투자는 전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여 CRM 채택 및 혁신에 더 도움이 됩니다.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SAP, Bitrix24, Salesforce, Freshworks, Creatio, Zendesk, Zoho, Pegasystems, Hubspot, Adobe, Infor, SugarCRM, Microsoft, Oracl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6월, Salesforce는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인도에 공공 부문 부서를 출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정부 기관 및 공공 부문 조직이 Salesforce 기술을 통해 시민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발표는 뭄바이에서 열린 Salesforce World Tour Essentials 이벤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은행 CRM 소프트웨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배포 모델별

  • 클라우드 기반
  • -프레미스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조직 규모별 

  • 중소기업
  • 중견기업
  • 대기업

 

글로벌 뱅킹 CRM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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